본문 바로가기
경상도여행/여행지정보

해운대 야경명소 추천 5곳

by 코짜남 2022. 10. 7.

목차

    부산여행의 밤을 더욱 길게 만들어주는 해운대 야경명소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어두운 밤 연인, 친구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 주는 야경명소들을 소개해드립니다. 늦은 저녁에 술 먹기 전 한 번씩 들러보시기에 제격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더베이 101

    더베이 101더베이 101

    해운대 야경명소 첫번째는 해운대 야경 1티어 더베이 101입니다. 더베이 101은 해운대 해수욕장 왼쪽 끝 동백섬에 자리 잡고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특히 반대편의 마린시티의 야경이 인상적이라 유명한 곳입니다. 

     

    더베이 101만의 멋진 야경사진도 남긴후 피시 앤 칩스에 맥주 한잔을 즐기면 여행의 분위기가 업그레이드됩니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연인과 함께라면 반드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 해운대구 동백로 52 더베이101

     

     

    2. 해운대 달맞이길

    해운대 달맞이길해운대 달맞이길

    해운대 야경명소 두 번째는 달맞이길입니다. 달맞이 고개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멀리서 마린시티와 해운대해수욕장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해운대 해변부터 가볍게 산책하기에 좋은 산책로로 와우산 중턱을 지나는 덕분에 높은 곳에서 해운대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배부르게 저녁식사 후 야식을 위해 잠깐 산책할 때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190

     

     

    3. 해운대 요트투어

    해운대 요트투어해운대 요트투어

    해운대 야경명소 세 번째는 로멘틱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해운대 요트투어입니다. 요트를 타고 출발하여 광안대교 아래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코스입니다. 쉽게 접할 수 없는 럭셔리 요트를 타고 이동하는 것만으로도 특별하지만 저녁시간에 이용하면 요트 위에서 불꽃놀이도 즐기고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하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부모님을 모시고 간다면 럭셔리 투어로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있는 야경명소입니다.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총정리 [가격, 특징, 할인정보]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총정리 [가격, 특징, 할인정보] 부산여행에서 해운대는 낭만의 장소로 통합니다. 감성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산의 랜드마크인 해운대에는 여행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

    kokoreview.tistory.com

     

     

    4. 부산 엑스 더 스카이

    부산 엑스 더 스카이부산 엑스 더 스카이

    해운대 야경명소 네 번째는 전망대에서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부산 엑스 더 스카이입니다. 해운대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엘시티 타워에 위치한 전망대로 높은 곳에서 해운대를 비롯하여 부산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특별한 곳입니다.  도심의 야경과 광안대교, 해수욕장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야경명소를 한 곳만 이용한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5. 동백섬

    동백섬

    해운대 야경명소 다섯 번째는 동백섬입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왼쪽 끝 부산 웨스틴 조선호텔이 위치한 곳이 동백섬입니다. 동백섬은 야간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산책을 하며 이동하면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화려한 조명을 비춰주고 있어 멋진 야경을 연출해줍니다. 저녁식사 후 해안산책과 더불어 여행분위기 낼 수 있는 산책로를 찾는다면 동백섬을 추천드립니다.

     

     

     

     

    ■ 함께 보면 좋은 부산 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국내여행을 대표하는 부산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유명한 해운대해수욕장부터 해

    kokoreview.tistory.com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여행 맛집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서 현지인들이 찾는 부산 진짜 맛집 20곳은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부터 소갈

    kokoreview.tistory.com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접근성, 수영장]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부산여행에서 1순위가 여행 계획이라면 그에 뒷받침 되는 계획이 바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개개인의 원하는 호텔의 기준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kokoreview.tistory.com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관광, 숙소, 요트투어]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관광, 숙소, 요트투어] 부산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아쉽다면 1박2일 여행은 어떨까요. 1박2일동안 부산의 주요관광지는 모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부산여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