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여행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접근성, 수영장]

by 코짜남 2022. 2. 27.

목차

    부산여행에서 1순위가 여행 계획이라면 그에 뒷받침 되는 계획이 바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개개인의 원하는 호텔의 기준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는 가격은 비싸지 않으면서 괜찮은 숙소를 찾기 마련입니다. 부산은 관광도시로 많은 비즈니스호텔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히 부산여행의 메카 해운대에는 5성급을 포함한 4성급 가성비 호텔도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운대에 위치한 가성비 호텔 5곳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센텀호텔

    2. 일루아 호텔

    3. 베이몬드 호텔

    4. 하운드 호텔

    5. 신라스테이

     

     

     

    1. 해운대 센텀호텔

    호텔 객실호텔 객실

    해운대 센텀호텔은 주변 주요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은 해운대 호텔입니다. 벡스코, 신세계 백화점이 위치한 센텀시티역에서 도보 이동이 가능하며 바다가 보이는 올림픽공원과 가까워 야경을 감상하러 산책하기에도 좋은 지리적 위치가 장점입니다.

     

    전철로 해운대 3 정거장, 광안리역 2 정거장이면 이동이 가능하여 이곳을 거점 삼고 1박 2일, 2박 3일 부산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1박 10만 원 미만으로 가성비가 좋은 해운대 호텔입니다.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는 영화의 전당과도 가까워 영화제 시즌에는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2. 일루아 호텔

    일루아 호텔 외관호텔 객실

    해운대 해변에서 살짝 떨어진 달맞이길에 자리 잡고 있는 해운대 호텔입니다. 해운대의 북적이는 분위기 속에 숙소를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건물 전체가 한옥모양을 하고 있지만 외부 객실은 회이으톤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창문 너머로 부산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주변에 밤에 시끄러운 상권이 없어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10분이면 해운대 해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3. 베이몬드 호텔

    호텔 객실호텔 객실

    해운대 해변 백사장 뒤편으로 자리 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해운대 해변과 접근성이 매우 좋아 늦은 저녁까지 부산여행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해운대 해변에 나와 야간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고 주변 호프집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베이몬드 호텔은 10만 원 미만대로 예약이 가능하지만 무려 루프탑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는 해운대 호텔입니다. 부산여행 도심 속 호텔에서고급 호텔 같은 온수 수영을 추운 겨울철에도 즐길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투숙객은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수영장과 함께 풀사이드바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4. 하운드 호텔

    호텔 객실호텔 루프탑 수영장

    해운대 해변과 해운대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해운대 해변, 역과의 접근성이 좋아 해운대를 거점으로 부산여행을 즐 기실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주변 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저녁시간 해운대 해변을 산책하기에도 좋은 위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하운드 호텔에도 루프탑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급 호텔 못지않은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연인과 함께 이용하기 좋은 해운대 호텔입니다. 다만 겨울철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1~3 월미 운영)

     

     

     

     

    5.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 객실호텔 객실

    대형 호텔 브랜드인 신라스테이의 해운대 지점입니다. 대형 브랜드인 만큼 객실 컨디션, 서비스, 조식의 평가가 좋은 해운대 호텔입니다. 특히 호텔 선택에 있어 객실 컨디션과 편한 침구류 등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호텔이라 생각합니다. 신라 호텔의 4성급 비즈니스호텔이지만 5성급 못지않은 서비스, 객실 컨디션을 보유하고 있는 곳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부산 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국내여행을 대표하는 부산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유명한 해운대해수욕장부터 해

    kokoreview.tistory.com

     

    부산 해운대 카페 추천 리스트 10곳

    부산 해운대 카페 추천 리스트 10곳 부산여행에서 빼놓고 가지 않은 학장 장소는 뽑자면 단연 해운대입니다. 부산여행의 메카인 해운대에는 밤에 더욱 붐비는 곳이지만 낮에도 화려한 카페들이

    kokoreview.tistory.com

     

    부산 광안리 오션뷰 카페 리스트 10곳

    부산 광안리 오션뷰 카페 리스트 10곳 부산여행에서 빼놓지 않고 방문하는 곳이 해운대 아니면 광안리죠. 최근에는 광안대교의 야경 덕분에 광안리해수욕장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야경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