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여행/여행지정보

광안리 야경 명소 추천 리스트

by 코짜남 2022. 10. 7.

목차

    광안리의 야경 명소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여행의 밤을 더욱 길게, 추억에 남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광안리의 야경명소 5곳을 소개해드립니다. 광안리 숙소에서 머무르느는 분들이라면 밤에 더욱 멋진 광안리 야경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대교

    광안리 야경 명소 첫번째는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광안리의 상징인 광안리해수욕장은 대표적인 야경 스폿입니다. 정면으로 광안대교가 보이고 광안대교 뒤편으로 멋진 해운대의 야경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광안리 해수욕장 야경이 좋은 이유는 이런 멋진 야경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만히 앉아 광안대교를 바라보는 것도 좋고 가볍게 해변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광안리는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2. 광안리 요트투어

    광안리 요트투어광안리 요트투어

    안리 야경 명소 두번째는 바다 위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트투어입니다. 해운대, 광안리 야간 요트투어는 광안대교 야경을 물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광안대교 야경을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럭셔리 요트도 체험해볼 수 있는 곳이죠. 더불어 야간에는 불꽃놀이도 함께 진행하여 다채롭게 볼거리가 많습니다.

     

    연인과 함께 하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부모님을 모시고 간다면 럭셔리 투어로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릴 수 있는 야경명소입니다.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총정리 [가격, 특징, 할인정보]

    부산 해운대 요트투어 총정리 [가격, 특징, 할인정보] 부산여행에서 해운대는 낭만의 장소로 통합니다. 감성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산의 랜드마크인 해운대에는 여행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

    kokoreview.tistory.com

     

     

     

    3. 민락수변공원

    민락수변공원

    광안리 야경 명소 세 번째는 광안리의 핫플레이스 민락 수변공원입니다. 1997년에 생긴 이래 마린시티와 광안대교가 생기면서 야경명소로 더욱 유명해진 곳이기도 합니다. 매년 가을 부산 불꽃축제가 열리면 많은 인파가 몰리는 대표적인 야경 스폿이기도 하죠. 

     

    덕분에 주변으로 상권이 잘 발달되어있고 포장 전문 횟집들도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바다를 풍경삼아 돗자리 하나 깔고 회를 포장해오면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부산 수영구 민락 수변로 129

     

     

    4. 켄트 호텔 스카이라운지

    켄트호텔 스카이 라운지켄트호텔 스카이 라운지

    광안리 야경 명소 네 번째는 호텔에서 즐기는 야간 명소 켄트 호텔입니다.켄트 호텔에는 투숙객이 아니어도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가볍게 칵테일, 맥주를 즐기며 편안하게 광안리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디너 와인파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가 지고 어두운 밤 높은 곳에서 광안대교와 광안리 야경을 감상해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부산 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국내여행을 대표하는 부산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유명한 해운대해수욕장부터 해

    kokoreview.tistory.com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여행 맛집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서 현지인들이 찾는 부산 진짜 맛집 20곳은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부터 소갈

    kokoreview.tistory.com

     

    부산 광안리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부산 광안리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부산여행준비에서 숙소를 선정하는게 가장 어려운 일중 하나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호텔(가성비)을 찾는게 중요한데 수많은 호텔중에 한곳을 선정하기

    kokoreview.tistory.com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관광, 숙소, 요트투어]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관광, 숙소, 요트투어] 부산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아쉽다면 1박2일 여행은 어떨까요. 1박2일동안 부산의 주요관광지는 모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부산여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