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여행/여행지정보

부산 겨울 여행코스 추천 List 7

by 코짜남 2022. 10. 6.

목차

    추운 겨울 부산을 여행하기 좋은 여행코스 7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따뜻한 실내, 해운대가 한눈에 보이는 전망대, 야경명소, 여행의 피로를 녹여주는 곳, 해변열차 등 다양한 형태의 부산의 관광지들을 소개해드립니다. 겨울철 부산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운대 빛 축제

    해운대 빛 축제해운대 빛 축제

    부산 겨울 여행코스 추천 첫 번째는 긴 겨울밤 밝은 빛을 비추는 축제인 해운대 빛 축제입니다. 해운대 빛 축제는11월 말부터 2월 초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해운대 밤거리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해줍니다.  해운대 역에서 해운대 해수욕장으로 가는 길목에 설치되어있습니다.

     

    추운 겨울밤을 화려한 조명 불빛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어줍니다. 더불어 긴 겨울밤 여행시간이 짧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여행코스로 자리매김되어 불빛과 함께 멋진 추억의 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입니다. 해운대에 숙소를 잡았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2. 더베이 101

    더베이 101더베이 101

    부산 겨울 여행코스 추천 두 번째는 더베이 101입니다. 부산의 대표적인 야경명소로 바다에 비친 해운대 아파트가 특별한 야경을 만들어주는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밤이 긴 겨울철에는 야경명소를 찾아다닐 수밖에 없죠.

     

    더베이 101은 야경이 아름다운 것뿐만 아니라 멋진 야경을 배경 삼아 피시 앤 칩스에 시원한 생맥주 한잔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곳입니다. 마치 외국의 밤을 즐기는 기분이 드는 곳으로 많은 부산 여행객들의 성지로 자리 잡은 곳입니다.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동백로 52 

     

     

    3. 온천 (해운대, 동래 온천)

    온천온천

    부산 겨울 여행코스 추천 세 번째는 온천입니다. 추운 겨울 따듯한 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부산에는 온천으로 유명한 지역이 해운대와 동래가 있습니다. 특히 해운대에는 바다 풍경을 바라 모여 온천욕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유리창 너머 시원한 바다를 감사하며 뜨끈한 온천욕을 즐겨보세요. 붉은 노을이 지는 시간대에 방문하면 로맨틱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작은 온천부터 대규모 온천 등 다양한 업체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4. 롯데월드 부산

    롯데월드 부산롯데월드 부산

    부산 겨울 여행코스 추천 네 번째는 롯데월드 부산입니다. 추운 겨울 놀이공원이 웬 말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진정한 놀이공원 고수라면 겨울을 놓치면 안 됩니다. 특히 놀이기구를 좋아한다면 말이죠.

     

    전체가 야외인 만큼 추운 겨울에 경우 비수기에 해당합니다. 이는 즉 사람이 많지 않아 놀이이고를 타는 게 기다림이 적다는 뜻이죠.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겨울의 롯데월드 부산을 추천드립니다. 퍼레이드를 좋아한다면 늦은 오후에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놀이공원이 꽃은 퍼레이드니 퍼레이드는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5. 부산 엑스 더 스카이

    부산 엑스 더 스카이부산 엑스 더 스카이

    부산 겨울 여행코스 추천 다섯 번째는 부산 액스터 스카이입니다. 부산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로 국내에서는 잠실 롯데타워 다음으로 높은 전망대에 속하는 곳입니다. 해운대 엘시티 랜드마크 타워에 위치한 곳으로 전망대에서는 해운대 바다와 해운대 도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낮, 밤 모두 특별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좋은 곳입니다. 특히 밤에는 높은 곳에서 해운대 인근의 화려한 야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30
    • 매일 10:00 - 21:00 
    • 대인 27,000원

     

     

     

    6. 해운대 블루라인

    해운대 블루라인해운대 블루라인

    부산 겨울 여행 코스 추천 여섯 번째는 해운대 블루라인입니다. 해운대부터 시작하여 송정까지 이어져있는 해변열차로 열차를 타고 아름다운 부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해변열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정거장마다 지나며 멋진 추억을 남길 수 도 있으며 높은 곳을 이동하는 스카이 캡슐을 타고 우리끼리 특별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도 있습니다. 겨울철 따뜻하게 해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관광지입니다.

     

     

    7. 송도 해상 케이블카

    송도 해상 케이블카

    부산 겨울 여행 코스 추천 일곱 번째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입니다. 우리나라 제1호 공설해수욕장인 송도해수욕장의 위를 가르며 멋진 해안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최고 높이 86m, 거리 1.62km의 바다 위를 가르며 송도해변, 부산 영도와 남항대교, 파도치는 기암절벽 등 다양한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추운 겨울에도 따뜻하게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하기에도 부담감이 전혀 없는 부산 관광지입니다.

     

    • 부산 서구 송도 해변로 171
    • 09:00~21:00

     

     

    ■ 함께 보면 좋은 부산 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부산여행정보] 국내여행을 대표하는 부산여행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부산 가볼만한곳 15곳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유명한 해운대해수욕장부터 해

    kokoreview.tistory.com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여행 맛집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서 현지인들이 찾는 부산 진짜 맛집 20곳은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부터 소갈

    kokoreview.tistory.com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접근성, 수영장]

    해운대 가성비 호텔 추천 BEST 5 부산여행에서 1순위가 여행 계획이라면 그에 뒷받침 되는 계획이 바로 숙소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개개인의 원하는 호텔의 기준이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으로

    kokoreview.tistory.com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 추천 [관광, 숙소, 요트투어]

    부산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관광, 숙소, 요트투어] 부산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아쉽다면 1박2일 여행은 어떨까요. 1박2일동안 부산의 주요관광지는 모두 둘러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부산여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