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우도 펜션 추천 Best 4 [독채, 오션뷰 숙소]

by 코짜남 2022. 6. 20.

목차

    우도 여행 당일치기도 좋지만 비양도에서 붉은 노을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우도에 위치한 숙소 중 펜션 4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섬 속에 섬인 만큼 다양한 펜션이 없는 게 아쉽지만 그중에서도 오션뷰 숙소, 독채 숙소, 수영장이 있는 펜션 등을 선정해보았습니다. 우도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매종 드 우도

    객실 내부

    우도 펜션 추천 첫 번째는 매종 드 우도입니다. 우도의 대표 해수욕장인 하고수동 해수욕장이 보이는 오션뷰 펜션으로 주변 맛집, 카페, 편의점이 있어 이용이 편리한 게 장점입니다. 숙소는 복층형이며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 마련되어있습니다.

     

     

    해변객실 내부

    펜션 앞으로는 해변이 있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고 주변으로 해산물을 활용한 맛집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펜션 이용 시 자전거를 무료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자만 바비큐 이용은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우도 달그리안 펜션 

    펜션 전경

    우도 펜션 추천 두 번째는 달 그리 안 펜션입니다. 하고수동해수욕장에 있는 펜션으로 바로 앞바다 뷰는 아니지만 넓은 야외 잔디마당과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우도 펜션입니다. 단층형 펜션으로 층간소음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객실 내부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며 숙소앞에서 저녁에는 바비큐를 즐기며 한적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넓은 잔디마당이 있어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 수 있습니다. 객실은 최대 5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3. 우도해별빌리지 

    객실 내부

    우도 펜션 추천 세 번째는 우도 해 별 빌리지입니다. 우도 천진항에 위치한 펜션으로 깔끔한 객실이 장점입니다. 객실내부뿐만 아니라 객실 구비 품목들도 깔끔하게 관리되어있는 곳입니다. 우도 천진리 마을과 근접하기 때문에 마트 이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입니다. 

     

    객실 내부객실 내부

    객실에 따라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반대편 성산일출봉을 감상할수 있으며 환상적인 일출 뷰, 일몰 뷰를 볼 수 있는 펜션입니다. 

     

     

     

    4. 흰고래펜션 

    객실 야외

    우도 펜션 추천 네 번째는 흰고래 펜션입니다. 독채형 펜션으로 2개의 객실만 운영하여 조용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2개 객실 중 흰고래 객실에서는 작은 개별 수여장이 마련되어있어 아이들이 간단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 내부객실 내부

    펜션 객실이 넓으며 최대 6인까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도의 마을에서 조금 벗어나 나홀로 있는 펜션으로 조용하게 지내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제주도 우도 여행 가볼만한곳 관광지 명소 총정리

    제주도 우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우도 가볼만한곳 8곳의 관광지 명소를 정리해 두었습니다. 검멀레, 산호해변, 하고수동 3개의 대표 해변과 풍광이 아름다운 우도봉, 소머리오름, 우도

    kokoreview.tistory.com

     

    우도 교통수단, 이동수단 정리(전기차, 버스, 스쿠터 등)

    우도는 제주도렌트카 출입이 금지되어 우도만의 교통수단이 따로 존재합니다. 우도의 교통수단은 관광순환버스, 전기차, 스쿠터, 자전거(전기자전거)가 있습니다. 교통수단마다 장단점이 있고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