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제주도 중문 호텔 추천 Best 6 (가성비 숙소)

by 코짜남 2022. 3. 9.

목차

    제주도 중문은 관광단 지안에 5성급 호텔이 자리 잡고 있는 지역입니다. 5성급 호텔인만큼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중문 호텔 모두 비싼 것만은 아닙니다. 이번 시간에는 중문 관광단지 안,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가성비 호텔 6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블룸호텔

    블룸호텔 전경

    첫 번째 중문 가성비 호텔은 '블룸 호텔'입니다. 중문 관광단지 내에 자리 잡고 있는 블룸 호텔은 비즈니스 호텔로 5성급 호텔은 아니지만 중문관광단지가 가지고 있는 장점인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스위트호텔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블룸호텔은 바로 앞에 야외수영장이 있지 않지만 5성급 호텔인 스위트 호텔의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만원 미만으로 중문관광단지내 호텔을 이용할수 있는 곳입니다.

     

    블룸호텔 객실

     

     

    2. 호텔 더 본

    호텔 더 본 전경

    두 번째 중문 가성비 호텔은 '호텔 더 본'입니다. 백종원 호텔로 유명한 이곳은 가성비가 좋지만 그중에서 조식의 가성비가 가장 좋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숙박객의 경우 조식이 1인당 9,900원으로 가성비가 뛰어나지만 음식의 퀄리티도 좋다는 평판이 자자한 곳입니다. 백종원 님의 회사인 더본의 호텔답데 호텔 안에 편의시설, 식당은 더본 프랜차이즈가 들어가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호텔 더 본 객실

     

     

    3. 아루미 호텔

    아루미 호텔 객실

    2019년에 지어진 아루미 호텔은 중문 관광단지 인근에 위치해있는 호텔입니다. 규모가 작은 비즈니스호텔로 객실이 콤팩트하고 가성비가 있는 호텔입니다. 5성급 호텔처럼 편의시설이 잘되어있는 건 아니기 때문에 호캉스가 아닌 여행에서 숙박만 이용하는 경우라면 편안하게 쉬었다가기에 좋은 중문의 가성비 호텔입니다. 신축이라 객실의 컨디션이 양호한 편입니다.

     

    아루미 화장실

     

     

    4. 아리아 호텔

    아리아 호텔 전경

    네 번째 중문 가성비 호텔은 '아리아 호텔'입니다. 이곳은 가성비 호텔이지만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주변 식당, 카페들이 자리 잡고 있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며 중문 관광단지 입구에 자리하고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지리적 특징을 가지고 있는 호텔입니다. 

     

    아리아 호텔 객실

     

     

    5. 그랜드 메르 호텔

    그랜드 메르 호텔 객실

    다섯 번째 중문 가성비 호텔은 '그랜드 메르 호텔'입니다. 중문 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가성비 호텔로 천연 수영장으로 유명한 논짓물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여름철에는 논짓물을 이용하기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으며 주변에 조용하여 휴식하기에 적합한 호텔입니다.

     

    그랜드 메르 호텔 객실

     

     

    6. 더 스위트호텔 

    스위트호텔 객실

    여섯 번째 중문 추천 호텔은 '스위트 호텔'입니다.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한 5성급 호텔로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룸 컨디션, 서비스가 5성급 호텔에 걸맞기에 5성급 중문호텔 중에서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기에 추천드립니다.

     

    스위트호텔 테라스

    객실에 따라 다르지만 야외 테라스를 보유한 객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벙커침대 객실 등 다양한 형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숙박객에 기호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야외수영장은 6~9월 한시적으로 운영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관광지 10선 모음)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관광지 10선 모음)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관광지 10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문에 위치한 중문 관광단지 내에는 실내 박물관뿐 아니라 자연경관도 많이 있습니다.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중문 카페 추천 리스트 7곳. [오션뷰, 라운지펍, 베이커리]

    제주도 중문 관광단지 주변에는 바다 뷰가 멋진 오션뷰 카페, 밤이 되면 라운지로 변하는 라운지카페, 베이커리류 맛집인 베이커리 빵집 등 다양한 카페들이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중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중문 맛집 리스트. [ 흑돼지, 우럭조림, 중식, 고기국수 등]

    제주도 대표 관광지인 중문은 관광지역으로 오래 자리 잡은만큼 다양한 맛집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제주도 고기국수, 돌우럭 조림, 흑돼지구이 같이 향토음식뿐만 아니라 제주도산 재료를 활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