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BEST 7

by 코짜남 2022. 3. 8.

목차

    제주도 일출이 아름다운 성산일출봉 근처에는 호텔부터 에어비앤비, 숙소가 다수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중 이번 시간에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자리 잡은 가성비, 컨디션 좋은 숙소 베스트 7곳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1. 골든튤립제주성산호텔

    골든튤립제주 객실내부

    첫 번째 성산일출봉 근처 추천 숙소는 골든 튤립 제주 성산 호텔입니다. 이름 그대로 오션뷰 객실에서 성산일출봉과 제주도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 객실에는 테라스가 마련되어있어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성산일출봉 뒤편으로 해가 떠오르는 일출을 객실 안에서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루프탑 수영장

    호텔에는 겨울을 제외한 계절에 운영하는 루프탑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수영장에서 멀리 성산일출봉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수영장뿐만 아니라 조식 당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변 성산읍 상권이 있어 포장하여 객실에서 야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주차장이 협소하여 호텔과 떨어져 있는 2,3차 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2. 브라운 스위트 호텔

    브라운 스위트 제주 호텔은 성산읍 고성 오일시장 바로 뒤편에 자리 잡고 있어 성산읍 시내와도 접근성이 좋은 성산 숙소입니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성산일출봉을 감상할 수 있어 객실안에서 일출을 감상할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더불어 다양한 스퀴트 객실이 있어 가족단위가 이용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브라운 스위트 호텔에는 실내수영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내수영장의 장점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더불어 풀장 옆에는 아이들도 놀 수 있도록 키즈존, 스파 존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별도의 비용이 들지만 호캉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곳입니다.

     

     

     

     

    3. 코업시티 성산

    코업시티 객실

    코업시티 성산을 성산일출봉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할 정도로 가까운 곳에 자리 잡은 성산 숙소입니다. 성산일출봉뿐만 아니라 우도로 가는 배를 탈 수 있는 성산포항 여객터미널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성산일출봉, 우도 관광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지리적으로 좋은 숙소입니다. 성산리 마을과도 가까워 식당, 카페,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가볍게 성산일출봉에서 일출을 감상하며 여행의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4. 더 베스트 성산

    더 베스트 성산 객실더 베스트 성산 객실에서본 성산일출봉

    더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은 성산읍내 자리 잡고 있어 편의시설의 접근성이 좋은 성산 숙소입니다. 오션뷰 객실에서는 멀리 성산일출봉과 제주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성산일출봉까지는 차량으로 5분, 도보로 20분 이상 소요되지만 야외주차장까지 잘 마련되어있어 주차공간에 대한 불편함이 없는 곳입니다. 광치기 해변과 가까워 아침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플레이스 캠프 제주

    플레이스 캠프제주 객실플레이스 캠프제주

    더베스트 성산, 골든 튤립 제주 호텔과 같이 광치기 해변 인근에 자리 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플레이스 캠프는 객실이 심플하고 체험 프로그램이 많아 젊은 층이 선호하는 숙소에 해당합니다. 요가, 숲 트레킹, 아침 조깅, 한라산 트레킹, 야간 오름 트레킹 등이 있습니다. 더불어 호텔 ㅇ나 쪽으로는 식당, 카페, 분위기 좋은 펍이 자리 잡고 있어 호텔 안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습니다.

     

     

     

    6. 썬라이즈 호텔

    썬라이즈호텔 객실

    썬라이즈 호텔 성산은 성산일출봉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성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식당, 카페, 술집 등을 이용하기 좋은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썬라이즈호텔

    아침에 일어나 성산일출봉에 올라 제주도에서 멋진 일출을 감상하고 내려와 주변 식당에서 아침을 먹는 것만으로도 좋은 여행 계획이 될 수 있습니다.

     

     

     

    7. 호텔 아로하

    호텔아로하 객실

    성산일출봉과 성산포 여객터미널의 중간지점에 위치한 호텔로 규모는 작지만 펜션처럼 넓은 객실이 특징인 곳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비즈니스호텔의 경우 객실의 크기가 작아 답답함을 느끼는 분들이라면 상대적으로 넓은 크기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 아로하가 적합하겠습니다. 

     

    호텔아로하

    특별한 호 넬 내 편의시설은 없지만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성산리 편의시설과 가깝지만 주변에는 상가가 없어 상대적으로 조용한 게 장점입니다. 성산일출봉과도 도보 10분 이내 도착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호텔 위치

    호텔 위치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서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kokoreview.tistory.com

     

    풍경이 아름다운 제주 성산 일출봉 근처 카페 리스트 [8곳 선정].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