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수영장 있는 5성급 호텔 리스트 5

by 코짜남 2022. 4. 9.

목차

    제주도를 대표하는 중문 관광단지는 서귀포에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있어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많이 찾는 곳입니다. 더불어 중문 관광단지는 오래전부터 5성급 호텔들이 가장 먼저 자리 잡은 곳이기도 하며 대형 호텔 브랜드들이 자리 잡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중문 관관단지 내 수영장이 있는 5성급 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신라호텔

    신라호텔 객실

    첫번째 중문 관광단지 호텔은 '제주신라호텔'입니다. 럭셔리 5성급, 특 1급 호텔로 중문호텔을 대표하는 대형 호텔 중 하나입니다. 중문 관광단지답게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 있고 해안산책로를 보유하고 있어 따로 나가지 않더라도 자연 속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안에서 대부분의 휴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제주도로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나 신혼부부들에게 추천드리는 중문호텔입니다.

     

    신라호텔 수영장

    제주신라호텔은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온수풀이며 야외수영장 2곳과 실내수영장을 포함하여 총 3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외수여장은 패밀리 풀, 어덜트 풀로 나뉘며 성인만 입장 가능한 어덜트 풀 덕분에 신혼부부들이 선호하기도 합니다. 어덜트 풀에서는 일정 시간에 풀파티가 열여 공연을 즐기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 객실

    두번째 중문 관광단지 호텔은 '롯데호텔 제주'입니다. 신라호텔과 함께 대형 호텔 브랜드로 중문 관광단지의 양대산맥이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롯데호텔은 신라호텔보다 높은 건물로 웅장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드라마 '올인'의 주요 촬영지에 속하며 중문호텔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높은 객실을 배정받으면 객실 안에서도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중문호텔입니다.

     

    롯데호텔 전경

    롯데호텔의 수영장은 야외수영장, 실내수영장 총2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라호텔처럼 따로 어덜트풀은 운영하고 있지 않지만 두 색 터로 나눠 수심이 낮은 곳과 깊은 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수영장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수영장입니다.

     

    롯데호텔 수영장 전경

     

     

     

    3. 그랜드 조선 제주

    그랜드조선 객실

    세 번째 중문 관광단지 호텔은 '그랜드 조선 제주'입니다. 옛 켄싱턴호텔 제주의 건물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메인 건물동은 켄싱턴호텔과 같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에 새단장을 할 때 힐 스위트 건물을 함께 지어진 곳입니다. 중문 관관단지에 위치한 호텔들 중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곳으로 그랜드 조선의 네임벨류에 맞게 럭셔리 호텔에 해당합니다.

     

    그랜드조선 인피니티풀

    그랜드조선 제주 호텔 수영장은 야외수영장 2곳, 실내수영장 한 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 중문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구경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피티니 풀과 패밀리 풀이 운영되고 있으며 패밀리 풀의 경우 실내, 야외 공간이 분류되어있어 비가 오거나 태풍이 불면 실내수영장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 건물인 힐 스위트에 머무른다면 전용공간인 실내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곳모두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어 사계절 내내 수영장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랜드조선 키즈객실

     

     

    4. 히든 클리프 호텔

    히든 클리프 호텔 객실

    네 번째 중문 관광단지 호텔은 '히든 클리프 호텔'입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는 중문관광단지내 위치하고 있지 않지만 아주 급접한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히든클리프호텔은 호텔 주변으로 제주곶자왈이 형성되어있어 훼손되지않은 자연경관을 감상할수 있습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수영장

    히든 클리프호텔 수영장은 야외 수영장 한곳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넓은 규모의 인피티니풀을 운영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으며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여 겨울철에도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찾는 호텔이기도합니다. 

     

    히든클리프 수영장은 상대적으로 넓은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sns 사진을 찍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합니다. 수영장 뒤편으로는 넓은 곶자왈 덕분에 제주도의 특색이 묻어나는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히든 클리프 호텔 전경

     

     

    5. 부영호텔&리조트

    부영호텔&리조트 객실

    다섯 번째 중문 관광단지 호텔은 '부영호텔&리조트'입니다. 해외여행이 막히면서 보다 이국적인 곳을 찾는 분들을 통해서 최근 입소문이 돌기 시작한 중문호텔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제주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었지만 21년도 호텔 수영장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주어 젊은 층 사이에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중문호텔입니다.

     

    부영호텔&리조트 수영장부영호텔&리조트 수영장

     

    부영호텔의 수영장은 야외수영장 2곳, 실내수영장 1곳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A, B로 나뉘며 인기 있는 곳은 A에 해당합니다. 부영호텔의 수영장은 미온수로 운영하고 있지만 사계절 내내 운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용 빈도가 낮은 겨울철에는 실내수영장만 운영하며 야외수영장은 4월부터 단계적으로 운영합니다(인기 있는 A, B순서로 오픈).

     

     

    부영호텔&리조트 객실

    호텔과 리조트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곳인 만큼 객실 타입도 보다 다양한 게 특징입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의 경우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 리조트 객실을 선호합니다. 커플, 신혼부부의 경우 호텔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중문 관광단지 내 온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 5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체로 럭셔리 호텔을 중점으로 소개해드렸기에 비용이 높은 편이긴 합니다. 하지만 제주도 여행에서 수영도 즐기며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서귀포 중문 관관단지 내에서는 5곳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제주도 중문 호텔 추천 Best 6 (가성비 숙소)

    제주도 중문 호텔 추천 Best 6 (가성비 숙소) 제주도 중문은 관광단 지안에 5성급 호텔이 자리 잡고 있는 지역입니다. 5성급 호텔인만큼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중문 호텔 모두 비싼

    kokoreview.tistory.com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관광지 10선 모음)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관광지 10선 모음) 제주 중문 가볼만한 곳, 관광지 10선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중문에 위치한 중문 관광단지 내에는 실내 박물관뿐 아니라 자연경관도 많이 있습니다.

    kokoreview.tistory.com

     

    서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서귀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서귀포 가볼 만한 곳 베스트 10. 제주도의 주요 관광지가 위치한 곳이 바로 서귀포입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부터 꽃 정원이 아름다운 관광지,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