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제주 금능해수욕장 근처 숙소 BEST 7

by 코짜남 2022. 3. 8.

목차

    금능해수욕장은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제주도 서쪽의 해수욕장입니다. 바로 옆 협재해수욕장과 붙어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금능, 협재 주변에는 함덕해수욕장처럼 상권이 번화하지 않았지만 해변 마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인 곳이기도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금능해수욕장 근처 베스트 7곳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블루 스프링 부띠끄 호텔

    블루 스프링부띠끄호텔 객실

    첫 번째 금능해수욕장 추천 숙소는 블루 스프링 부띠끄 호텔입니다. 위치상으로는 협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는 블루스프링 호텔은 오션뷰 객실에서 협재 바다와 비양도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안에서 제주스러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상권을 이용하는데도 도로로 이용이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블루 스프링부띠끄호텔 객실, 스파

    객실은 여러 타입이 있지만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객실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연인과 함께라면 주변 맛집에서 식사 후 저녁에는 따뜻한 스파를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2. 카이 리조트

    카이 리조트 객실

    두 번째는 카이리조트입니다. 옛 리조트 형식의 객실로 비교적 넓은 크기의 방과 야외 테라스가 있는 게 장점입니다. 해변과 조금 떨어져 있는 곳으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렇다고 상권과 멀지 않아 도보로 식당, 카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야식을 포장하여 숙소에서 먹기에도 용이합니다.

     

    카이 리조트 객실

    카이리조트에는 여름 시즌 루프탑 수영장도 운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이 이용하기 좋은 곳으로 간단하게 조리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습니다.

     

     

     

    3. 르메인 호텔

    르메인 호텔 객실

    금능해수욕장과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지만 숙소 주변 상관이 발달되어있어 편의성이 높은 곳입니다. 금능해수욕장 근처 맛집, 카페 이용이 편리하고 버스정류장도 근처에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이 머무르기에도 좋은 금능 숙소입니다. 장점으로는 다른 호텔보다는 객실의 크키가 넓고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있습니다. 패밀리룸의 경우 호텔이지만 싱크대와 4인용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 객실 안에서 야식을 포장해와 먹기에 좋습니다.

     

    르메인 호텔 객실

     

     

     

    4. 라만차 펜션

    라만차 객실

    라만차는 금능해수욕장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는 감성 숙소입니다. 총 3가지 타입의 객실이 있으며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감성적이어서 여성층에게 인기가 많은 숙소입니다. 어머님과 함께 여행할 때 이용하기에도 좋고 커플이 이용하기에도 좋은 숙소입니다. 

     

     

    라만차 객실

    호텔은 아쉽고 제주스러운 숙소는 비싸 이용이 꺼려진다면 감성 인테리어로 꾸며진 금능해수욕장 근처 라만차 숙소를 추천드립니다. 간단하지만 먹음직스러운 조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이큐 스테이

    이큐 스테이 객실 침대

    이큐 스테이는 애견 동반이 가능한 금능 숙소입니다. 1층에는 애견 전용 객실로 운영하고 있어 애견과 함께 오는 손님만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감성 캠핑 바베큐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야외에서 제주도 흑돼지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를 즐기고 바로 숙소로 들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숙소 1층에는 편의점이 지하층에는 세탁실이 있습니다. 

     

    이큐 스테이 야외 바베큐

    함께 운영하는 이큐 테이블에는 야외테이블, 실내 테이블이 있습니다. 야외테이블에서는 캠핑 감성을 즐기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하여 제주도여행에서 사랑스러운 강아지와 함께 한다면 추천드립니다.

     

    • 애견동반 여행객, 커플에게 추천
    • 제주시 한림읍 금능남 1길 6-1

     

     

    6. 지금 여기에

    지금 여기에 객실

    금능해수욕장 바로 왼편으로 자리 잡고 있는 금능해수욕장 펜션입니다. 숙소 바로앞으로 에메랄드빛 금능 바다가 있어 창너머로 바다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가볍게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금능마을안에 자리잡고 있어 제주도의 해안마을 풍경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펜션이라 객실의 크기가 넓으며 원룸, 투룸형, 복층형 3가지 타입을 원하는 타입에 따라 이용 가능합니다.

     

    지금 여기에 객실

    금능해수욕장과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거리이기 때문에 바닷가를 들어갈 수 있는 6월부터 10월까지 해수욕을 즐긴 후 바로 숙소에 들어와 씻을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여름이 아니더라도 가볍게 발을 담갔다 나온 후에도 잠시 숙소로 돌아와 씻기에도 좋습니다.

     

     

     

     

     

     

     

    7. 제주 담스파빌

    제주 담스파빌 전경

    금능해수욕장과 조금 떨어져 마을 안에 자리 잡고 있는 제주 담스파빌은 이름그대로 스파를 즐길수 있는 호텔입니다. 통창너머로 제주스러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파가 포함된 객실에서는 따뜻한 스파를 이용하며 하루의 피로를 녹일수 있습니다. 여름시즌에는 호텔 앞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어 해수욕장을 가지 않더라도 물놀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제주 담스파빌 객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숨은 여행지포함]

    kokoreview.tistory.com

     

    제주 협재해수욕장 근처 카페 리스트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