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 근처 숙소 Best 7

by 코짜남 2022. 3. 9.

목차

    달이 머물다간 곳이라는 뜻이 월정리에는 호텔보다는 감성적인 숙소들이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독채펜션부터 화려한 루프탑 수영장이 포함되어있는 숙소까지 다양한 형태의 숙소들이 자리 잡고 있는 곳이 바로 월정리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 덕분에 많은 제주관광객들이 찾는 월정리에 터를 잡고 있는 숙소 베스트 7곳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라르고

    라르고

    월정리 숙소 추천 첫번째는 '라르고'입니다. 독채 펜션으로 한건물에 딱 2개의 객실만 존재하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숙소입니다. 전용 주차장과 전용 잔디마당을 가지고 있어 연인, 가족과 함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월정리 숙소입니다. 독채에 가까운 이곳의 가격은 일반 독채 패션보다 비교적 저렴한 것도 장점입니다.

     

     

    라르고 숙소 내부라르고 숙소 내부

    인테리어는 화이트, 우드톤이 어우러져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제주여행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정수기, 토스트기, 세탁기 등 왠만한 편의기구들이 잘 구비되어있어 오랜 기간 머물기에도 좋은 월정리 숙소입니다.

     

    • 제주시 구좌읍 월정7길 18 라르고 펜션
    • 비수기 기준 1박 12~15만 원

     

     

    2. 아라파니

    아라파니아라파니 침실

    월정리 숙소 두 번째는 '아라파니'입니다. 월정리 펜션으로 해변과 도보 3분으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넓은 거실과 침실이 따로 마련되어있는 전형적인 펜션 형태로 기본 룸도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제격인 곳입니다.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펜션 앞으로는 잔디마당이 마련되어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습니다. 

     

    아라파니 내부

     

     

     

    3. 배또롱 독채펜션

    베또롱 독채 펜션 야외

    월정리 숙소 추천 세 번째는 '배또롱'입니다. 제주 마을 안쪽으로 자리 잡고 있는 독채펜션으로 2가구 이상 이용하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넓은 야외 테이블과 2층으로 구성된 실내에는 최대 10인까지 머무를 수 있습니다. 온돌방, 침대방뿐만 아니라 1층 거실 공간도 넓어 아이와 함께하는 2 가족이 머물다 가기에 좋은 월정리 숙소입니다. 야외에는 스파시설이 있어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도 있습니다.

     

    베또롱 독채 펜션 실내베또롱 독채 펜션 실내

     

    •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 35-7
    • 비수기 1박 27~35만 원

     

     

    4. 월정 브리즈

    월정 브리즈
 실내

    월정리 숙소 추천 네 번째는 '월정리 브리즈'입니다. 월정리 마을 안에 자리 잡고 있는 이곳은 제주도 전통 돌집을 리모델링한 숙소로 제주스러운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면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돌집을 리모델링하여 내부는 콤팩트하지만 한 루쯤 제주스러운 곳에서 살아보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드릴만한 숙소입니다. 월정리 해변과도 도보 3분으로 제주도 바닷가 마을에서 하루살이를 체험해보세요.

     

    월정 브리즈월정 브리즈 야외

     

    • 제주시 구좌읍 월정 1길 54-17

     

     

     

    5. 월정 땅콩집

    월정 땅콩집

    월정리 숙소 추천 다섯 번째는 '월정 땅콩집'입니다. 월정리 해변 뒤편에 자리 잡고 있은 땅콩만한 펜션으로 복층으로된 객실 2개만 운영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작고 아담하지만 주변의 제주스러운 마을 풍경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작고아담하지만 한달살이를 할수 있을 정도로 필요한 기구들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복층에는 침실이 마련되어있어 최대 4인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월정리해변까지 도보 1분으로 매우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는 숙소입니다.

     

    월정 땅콩집 실내월정 땅콩집 실내

     

     

     

    6. 미인 월정

    미인월정 전경

    월정리 숙소 추천 여섯 번째는 '미인 월정'입니다. 제주의 시골집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시골집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곳입니다. 문 앞에 넓은 잔디마당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제격입니다. 월정리 해변과도 도보 3분 거리로 물놀이 시즌에는 아이들과 함께 걸어가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을 안에 있지만 주변 하나로마트, 카페, 식당들의 이용이 편리합니다.

     

    미인월정 실내

     

    • 제주시 구좌읍 월정 1길 66-4
    • 비수기 1박 13만 원

     

     

    7. 월정 에비뉴 풀빌라

    월정 에비뉴 루프탑 수영장

    월정리 숙소 추천 일곱 번째는 '월정 에비뉴 풀빌라'입니다. 월정리 해변 바로 앞에 자리 잡고 있는 유일무이한 월정리 풀빌라 숙소입니다. 모든 객실에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으며 수영을 즐기며 월정리 해변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럭셔리 숙소입니다. 호텔 분위기의 숙소와 넓은 수영장을 우리만 사용이 가능하여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특별한 날, 특별한 제주여행에서 한 번쯤 이용해 보기에 좋은 풀빌라 숙소입니다.

     

    월정 에비뉴 실내월정 에비뉴 실내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BEST 7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BEST 7 제주도 일출이 아름다운 성산일출봉 근처에는 호텔부터 에어비앤비, 숙소가 다수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중 이번 시간에는 성산일출봉 근처에 자리 잡은 가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애월 감성숙소 Choice 8.

    제주도 애월 감성숙소 Choice 8 제주도 여행에서 젊은 층의 가장 선호하는 테마는 바로 '감성'입니다. 여행 감성, 제주도 감성, 애월 감성 등 무엇을 하든, 어디를 가든 제주에서 감성을 빼놓지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