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관광

제주도 여름 사진찍기 좋은 수국명소 10곳 추천

by 코짜남 2024. 3. 16.

목차

    수국은  제주도의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하여 주며 제주여행에서 어디에서든지 쉽게 볼 수 있는 여름꽃입니다. 관광지뿐만 아니라 길가에서도 잘 자라 쉽게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하기에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좋은 제주 수국명소 총 10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한림공원

    한림공원 수국

    한림공원은 한적하게 수국길을 감상할수 있는 명소입니다. 다양한 테마로 꾸며놓은 수목원으로 협재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한림공원 수국동산에는 특히 붉은색의 자색 수국들이 가득합니다.

     

    더불어 우리가 흔히보는 화려한 본수국 말고도 수수함이 매력적인 산수국도 감상할수 있습니다. 넓은 대지를 가지고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입장이 가능합니다. 전체를 둘러보는데는 약 2시간정도 예상하시면되겠습니다.

     

     

     

    2. 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 수국

    카멜리아 힐은 수목원 테마파크로 사시사철 다양한 계절꽃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키보다 높게 피어나있어 화려한 수국을 배경으로 사진찍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냥 보기에도 아름다운 수국 정원이지만 조경의 목적에 포토존도 포함되어 있어 구도를 잡지 않아도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3.휴애리

    휴애리 수국

    가장 빠르게 여름 수국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휴애리의 수국은 온실 속에서 자라나 3월말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계절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누구보다 빠르게 SNS 사진을 게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동물체험(먹이 주기 체험, 흑돼지야 놀자)과 시즌 체험 등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4. 혼인지

    혼인지 수국

    제주도 기념물로 지정된 곳으로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큰 연못입니다. 평상시에는 조용하게 산책을 즐기는 곳이지만 여름철에는 화려한 수국이 혼인지 전체를 장식합니다. 덕분에 이곳은 여름철에 가장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죠. 

     

    한옥, 돌담, 수국이 삼위일체가 되머 멋진 풍경을 보여줍니다. 이색적인 풍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이용요금 : 무료
    • 서귀포시 성산읍 혼인지로 39-22 혼인지

     

     

    5. 답다니 수국밭

    5. 답다니 수국밭

    SNS상에서 수국명소로 가장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수국이 피는 5~6월 한달간만 운영하는 곳으로 입장시 수국한송이를 제공해주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덕분에 다른곳과 다르게 수국한송이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전체 정원 규모는 다른곳에 비해 넓지는 않지만 빼곡하게 심어져있는 수국밭에서 인물사진을 남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연인과 함께라면 필수코스입니다.

    • 운영시간 : 08:00~20:00
    • 이용요금 : 7,000원(입장만 6,000원)
    • 서귀포시 월평로 50번 길 17-30

     

    6. 보롬왓

    보롬왓

    드넓은 밭도 구경하고 더운 여름 카페안에서 제주스러운 풍경을 감상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보롬왓은 바람이 부는 밭이라는 뜻으로 시즌마다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여름이 되면 수국과 라벤더가 만개합니다. 약 1km에 달하는 수국길이 만들어져 있어 사진, 영상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 운영시간 : 09:00~18:00
    • 이용요금 : 입장료 : 6,000원

     

     

    7.  종달리 수국길

    7. 종달리 수국길

    종달리 수국 길은 드라이브하기 좋은 장소로 해안도로를 따라 길게 피어나 있는 곳입니다.   길을 가던 차량들도 멈추게 만드는 종달리 수국길은 보이게 아름답지만 사진을 찍기에는 위험할 수 있습니다. 조금 지나다보면 인도 옆에 피어난 수국길을 만나볼 수 있으니 그곳에서 안전하게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 종달리 112-4

     

     

     

    8. 사계리 수국길

    8. 사계리 수국길

    제주도 산방산 아래 도로를 따라 수국 길이 형성되어있습니다. 도보를 따라 화려하게 피어난 수국길 덕분에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주변으로 산방산, 송악산, 용머리해안 등의 관광지가 인접해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수국 명소입니다.

     

    •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3629
    • 갓길 주차

    9. 김녕리 수국길

    9. 김녕리 수국길

     

    김녕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수국명소입니다. 김녕에서 하도까지 길게 수국길이 형성되어있습니다. 수국길은 돌감길과 풍력발전소, 푸른 하늘이 배경이 되어주어 제주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의 종달리 수국 길보다 한적한 곳을 찾는다면 김녕리 수국 길을 추천드립니다. 김녕교회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제주시 구좌읍 김녕로 14길 41 (김녕 교회)

     

    10. 위미리 수국길

    10. 위미리 수국길

    위미리는 겨울에는 동백꽃, 여름철에는 수국 명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노지 수국명소로 길가를 따라 아름답게 자라나 있는 수국 길이 장관을 이루어 지나가는 차마저도 발걸음을 멈추게 만듭니다.

     

     사람보다 높게 자라자 있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길가에 있는 만큼 위험하니 사진을 반드시 반대쪽 안전지대에서 찍어야 합니다.

    • 서귀포시 남원읍 위미리 668-4
    • 갓길 주차 필수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국내 여행정보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숨은 여행지포함]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제주도는 수많은 관광지들이 자리 잡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도시입니다. 섬 전체가 자연유산이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관광지부터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는

    kokoreview.tistory.com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유명 카페 LIST 모음

    제주도 유명 카페 LIST 모음 제주도에서 유명한 카페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제주도는 서울의 약 5배의 크기인 만큼 지역별로 구분이 필요합니다. 크게 제주시, 서귀포시, 동쪽, 서쪽으로 구분하여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서귀포 실내 관광지 13곳 모음. [비올때, 여름 추천]

    제주도 여행 중 갑자기 비가 오는 경우 여행 스케줄에 큰 지장을 줍니다. 더불어 한여름 너무 더워 야외활동이 어려운 경우 시원한 실내 관광지를 찾게 되죠. 오늘은 제주여행 서귀포 실내 관광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흑돼지 맛집 리스트 15곳 선정.

    제주도 여행의 대표 맛집인 흑돼지 맛집 15곳은 선정하였습니다. 제주시, 서귀포시 전 지역에서 여행객, 도민들에게 이미 잘 알려진 맛집들 위주로 선정하였습니다. 물론 이외에도 담지 못한 많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