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맛집,카페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LIST 10곳

by 코짜남 2022. 8. 1.

목차

    제주도의 동쪽 섭지코지 근처 카페 10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해안절경이 아름다운 섭지코지를 방문하고 주변의 카페를 찾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카페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오션뷰 카페, 디저트 맛집, 스튜디오형 카페, 제주스러운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카페를 소개해드립니다.

     

     

     

     

    1. 민트 카페

    카페 내부수제햄버거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첫번째는 섭지코지 안에 있는 민트 카페입니다.휘닉스 호텔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섭지 코지안에 있어 섭지코지 관광 중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민트 카페는 특히 수제버거가 맛있기도 유명한 곳으로 휴식, 식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봄철 유채꽃을 구경, 가을철 억새 구경을 마친뒤 잠시 쉬었다가 가기 좋은 곳으로 섭지코지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 쉬었다가 다시 이동하기에 좋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스윙 그네 포토존이 있으니 꼭 인증사진을 남기시길 바라겠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46

     

     

    2. 서귀피안 베이커리

    베이커리카페 내부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두 번째는 섭지코지 근처 대형 카페인 서귀 피안 베이커리입니다. 멋진 오션뷰를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통창너머로는 신양섭지 해변이 보이는 곳입니다.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다양한 종류의 빵을 커피와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로와상부터 청귤로 만든 청귤크로핀, 청포도 크루아상, 인정미 크림빵 등 이색적인 빵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형 오션뷰 카페를 찾는 분들이라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122번길 17 2F

     

     

    3. 랜딩커피 

    카페 내부음료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세 번째는 길게 펼쳐진 통창 너머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랜딩 커피입니다. 건물 내부 외부 전체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 덕분에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로 아담하고 귀여운 가구들이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표 메뉴로는 코코 넋 밀크가 들어간 랜딩 코코, 빨간색 과일들로 만들어진 제주 아일랜드 티가 있습니다.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소금 빵, 휘낭시에를 판매하며 특히 귀여운 무스케이크가 인기 만점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22번 길 45-1

     

     

    4. 만감교차 

    음료음료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네 번째는 레트로 감성 그 자체인 만감교차입니다.  시그니처인 만감류(귤, 자몽, 오렌지 등)로 만든 주스가 가장 인기 많은 곳입니다. 훼미리 주스 스타일의 병에 담아주어 오래전 집에서 마시던 주스가 생각나게 하는 곳입니다. 시그니처로는 자몽과 귤이 섞인 몽귤주스가 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 장성로 950

     

     

    5. 라움인 제주 

    카페 내부디저트와 음료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다섯 번째는 한적한 마을 핑크색 건물이 인상적인 라움인 제주입니다. 실속이 좋은 카페로 특히 당근 모양의 마카롱이 인기 있는 곳입니다. 더불어 당근밭을 형상화한 당근 케이크와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각종 브런치를 판매하는 카페입니다. 조용한 카페에서 간단하게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52

     

     

    6. 카페 바르 941 

    카페 전경티라미수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여섯 번째는 다양한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는 카페 바르 941입니다. 티라미수 전문점으로 특히 한라봉 티라미수가 인기가 많으며 달콤한 여름과일 청귤 티라미수도 인기 만점인 곳입니다. 더불어 직접 청을 담아 판매하는 곳입니다. 커피보다는 에이드, 차 맛집으로 여름에는 시원한 청귤 에이드, 겨울에는 따듯하게 한라봉차를 추천드립니다. 직접 담근 청을 따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 장성로 941 카페 바르 941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추천 List 10
    제주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BEST 7
    성산일출봉 근처 볼거리, 관광지 8곳 모음

     

    7. 드르쿰다 IN 성산 

    트르쿰다트르쿰다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일곱 번째는 스튜디오형 카페 드르쿰다입니다. 작은 영화 스튜디오를 옮겨놓은 듯한 카페로 카페 전체가 포토존인 곳입니다. 낮에는 디즈니, 밤에는 라라 랜드를 연상할 수 있도록 연출 하주는 곳입니다. 드르쿰다에는 프라이빗 비치도 마련되어있습니다. 

     

    드르쿰다에는 회전 목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카라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페에서 조용히 커피를 마시며 쉬는 것도 좋지만 카페라는 공간 안에서 여러 가지를 경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 25번 길 64

     

     

    8.  에곤 

    전시디저트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여덟 번째는 드로잉 체험 카페 에곤입니다. 직접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드오링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이색적인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제주여행에서 평소 경험해보지 못한 것을 즐기고 싶다면 에곤 카페어서 그림도 그리며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며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그림 그리는 것을 넘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에코백, 파우치에도 그림을 그려 간직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에게는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남겨줄 수 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 52-18 1층 에곤 카페

     

     

    9. 네이처 그릭 

    카페 입구음료, 디저트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아홉 번째는 크로프 맛집 네이처 그릭입니다. 다양한 과일이 들어가 있는 과일 크로플, 달콤함의 극치 누텔라가 들어간 크로플, 로투스 크로플이 대표 메뉴입니다. 아메리카노 4천 원대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더불어 음료 디저트를 세트로 시키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고로 22번 길 19
     
    섭지코지 근처 맛집 List 5

     

     

    10. 망고 레이 

    망고 주스

    섭지코지 근처 카페 추천 마지막은 달콤한 망고주스를 맛볼 수 있는 망고 레이입니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망고주스 전문점인 망고 레이의 섭지코지 지점으로 여행 중 커피보다는 달콤한 주스가 당기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먹기 편하게 포장해서 담아주기 때문에 관광을 위해 이동 중에도 먹기 편합니다. 한두 개 구매하여 당 충전용으로 이용하기 제격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02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풍경이 아름다운 제주 성산 일출봉 근처 카페 리스트 [8곳 선정].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지 성산일출봉 근처에는 맛집, 카페들이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성산일출봉 근처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뷰 맛집 카페 8곳을 선정해서 안내해드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