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맛집,카페

표선 해수욕장 근처 카페 리스트 10곳

by 코짜남 2022. 8. 1.

목차

    표선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카페 10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표선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오션뷰 카페,  브런치 카페, 가성비가 좋은 카페,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디저트 맛집, 애견 동반 카페 등 다양한 형태의 표선 카페 정보를 엄선하였습니다. 표선해수욕장 근처 카페를 찾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카페희상 

    카페 내부커피와 디저트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첫 번째는 통나무 별장 같은 카페 희상입니다. 표선해수욕장 북쪽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로 넓은 잔디마당과 별장 같은 분위기의 카페 내부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가성비 좋은 커피, 샌드위치,  수제로 만든 티라미수 모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반려묘가 함께하는 곳으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넓은 잔디마당에서는 표선해변이 바로보이는 오션뷰가 있습니다.

     

    •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324-18 카페희상

     

     

    2. 카페인 

    카페 내부커피와 디저트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두 번째는 표선해변 풍경이 바로 보이는 카페인입니다. 브런치, 샐러드, 각종 디저트, 쿠키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을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통창 너머 풍경을 감상하며 이른 아침 브런치로 여행의 하루를 시작하기에도 좋고 오후에 방문하여 잠시 당 충전하러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64번 길 22 2층 202호

     

     

    3. 까떼 커피

    일몰카페 내부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세 번째는 표선해수욕장 풍경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카페 까떼 커피입니다. 표선 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에메랄드빛 바다를 막힘없이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를 가지고 있으며 커피 메뉴들이 가성비가 좋아 부담 없이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 즐기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여름에는 물놀이 중간 시원한 커피가 생각날 때 들리기 좋고 추운 겨울에는 아름다운 표선 바다를 따뜻한 커피 한잔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 해안로 594

     

     

    4. 다카포 

    모레 놀이터수영장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네 번째는 아이들과 함께 가기 가장 좋은 다카포입니다. 다카포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야자수 그늘 아래 설치된 모래놀이터, 넓은 잔디 마당, 작은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작은 수영장은 아이들이 발을 담글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실내 수영장도 설치되어있어 아이들은 밖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부모님은 잠시 생긴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 백사로 110번 길 6

     

     

    5. 당포로 나인 카페 앤 브런치 

    카페에서본 바다브런치 메뉴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다섯 번째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당포로 나인 카페입니다.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카츠 샌드, 새우 카츠 샌드, 불고기 파니니, 수제 리코타 샐러드 등 맛이 보장되어있는 메뉴들로 브런치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카페 루프탑에 오르면  시원한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아점으로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고 표선해수욕장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 당포로 9 당 포로 나인 카페 앤 브런치

     

    제주도 유명 카페 LIST 모음
    제주도 동쪽 카페 모음 10곳

     

     

    6. 돌 239 카페 

    커피카페 전경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여섯 번째는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돌 239 카페입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시원하고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더치커피를 3천 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캔에 포장되어서 나오는 테이크아웃 커피로 아메리카노 1900원으로 가성비가 넘치는 곳입니다. 더불어 라뗴 종류도 35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표선해수욕장에 들러 이동하기 전 카페인이 생각날 때, 운전 중 커피가 필요할 때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39

     

     

    7. 코코티에 

    카페 풍경커피와 바다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일곱 번째는 표선 오션뷰 맛집 코코티 에입니다. 코코티에에는 넓은 잔디 마당이 있어 야외 테이블에서는 표선해변의 아름다운 풍경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솔티캐러멜 라뗴와 제주산 생애플망고 주스가 있습니다. 

     

    출출한 분들을 위해 국물떡볶이, 고르곤졸라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 식사 겸용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 당포로 21-3 1층

     

     

    8. 오롱 도롱 

    카페 입구커피, 디저트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여덟 번째는 빈티지 카페 오롱 도롱입니다. 오롱 도롱은 제주방언으로 '오손도손'이라는 뜻입니다. 표선 하나로 마트 바로 앞에 위치한 카페로 엔틱가구로 인테리어 하여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관광지가 아닌 지역에 위치해 있어 직접 로스팅한 커피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공간이며 특히 직접 만든 디저트들이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시그니처인 오롱 스콘과 도롱 치즈케이크는 아메리카노와 함께 즐기기에 최적화된 디저트입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236-1

     

     

    9. 숨비 아일랜드 

    커피, 디저트카페 내부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아홉 번째는 조용한 신천리 포구에 있는 숨비 아일랜드입니다. 표선해수욕장과 조금 떨어진 신천리 포구에 자리 잡고 있는 카페는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인 표선 카페입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며 주변으로 귤피 말리는 명소인 신천목장이 있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제주바다의 신선한 해산물이 들어간 해물라면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뿔소라, 문어가 들어가 있어 출출한 배를 채우기에 좋습니다. 라면과 함께 마시기 좋은 메뉴로 에이드가 있습니다. 에이드들은 예쁜 글라스에 채워져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천 서로 91
    제주도 서부 맛집 추천 List 10
    올레시장 맛집 추천 List 6

     

     

    10. 카페 가드니아 

    카페 내부샌드위치, 커피

    표선 해수욕장 카페 추천 마지막은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가드니아입니다. 5성급 호텔에서 20년 이상 근무하신 사장님께서 운영하는 곳으로 엔틱 한 가구들 덕분에 호텔 라운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에는 귀여운 웰시코기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로 사랑스러운 댕댕이와 함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동서로 151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