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관광

제주도 실내 액티비티 추천 Best 3

by 코짜남 2021. 11. 3.

목차

    제주도에는 카트 체험, 서핑, ATV, 제트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액티비티가 실외(야외)에 비중이 높아 추운 겨울이나 날씨에 따라 이용을 못하는 경우도 발생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날씨, 추운겨울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3곳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실탄사격장

    2.  981파크

    3. 다이내믹 메이즈

     

     

     

     

    1. 실탄사격장

    제주도 서귀포 중문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인 실탄사격장입니다. 실제 총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서귀포에 두 곳의 업체가 있습니다. 전국에서도 흔치 않은 소총(라이플) 사격체험을 할 수 있는 '대유랜드'와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제주 실탄사격장' 2곳입니다.

     

    대유랜드는 수렵체험, 클레이사격, 소총 사격, 권총사격 등 다양한 사격체험을 할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 명소입니다. 더불어 비가 오는 날씨에도 운영하는 ATV, 버기카도 운영하고 있어 한 곳에서 다채로운 실내, 실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유랜드 실탄 사격은 만 14세 이상부터 체험이 가능하며, 반드시 주민등록증이 필요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실탄사격장은 실탄권총사격체험과 비비탄 사격을 할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 명소입니다. 8세 이상부터 이용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사격, 비비탄총 사격체험도 함께 있기 때문에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관광지입니다. 부모님들은 쉽게 경험해볼 수 없는 실탄권총사격을 아이들은 비비탄 사격을 체험해보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별한 경험할 수 있는 제주도 실탄 사격장 2곳.

    제주도에서 특별한 액티비티를 찾고 계신다면 실탄사격장은 어떨까요. 실제로 사격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특히 군대에서나 볼 수 있던 소총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커플

    kokoreview.tistory.com

     

     

     

     

     

    2.  9.81 파크

    981 파크는 무동력 카트 체험이 대표적인 액티비티인 곳입니다. 실외 트랙을 이용하는 만큼 비가 오는 경우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981 파크에는 실외 카트 체험 이외에도 다양한 실내 액티비티가 존재합니다. 실내에서 서바이벌을 즐길 수 있는 '아레나', 조이스틱으로 운전하는 범버카 '링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게임을 통해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랩'을 실내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기상악화로 인해 카트 체험을 즐기지 못하였다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스 vr을 즐겨보세요. 실내, 실외 모든 액티비티를 즐겨볼 수 있는 풀 패키지도 판매하고 있으니 전부 이용해 보고 싶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정보

    • 이용시간 : 09:00~18:00

     

     

     

     

     

    3. 다이내믹 메이즈

    다이나믹 메이즈는 미로 속에서 장애물을 통과하며 역동적인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액티브이티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들과 함께 협동심을 발휘해 장애물을 통과하며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실내 액티비티로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액티비티입니다. 티비 예능 프로그램에서나 보던 특별한 미로를 통과하는 재미를 아이들에게 직접 체험시켜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협동이 반드시 필요한 만큼 아이들에게 협동심이 무엇인지 인지시켜줄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의욕을 갖고 즐긴다면 혼자서 미션을 클리어해 보는 '레벨 2'를 경험시켜주는 것도 좋습니다. 미션 클리어 시간을 측정하여 명예의 전당에도 올려주니 경쟁심, 열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이용정보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액티비티, 레저 총정리 [승마, 서핑, 패러글라이딩 등]

     

    제주도 액티비티, 레저 총정리 [승마, 서핑, 패러글라이딩 등]

    제주도는 휴양지이자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의 천국이기도 합니다.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남녀노소 찾는 곳이지만 젊은 층, 활동적인 관광객들을 위해 액티비티를 운영하는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놀거리 Top 20 [액티비티부터~ 박물관까지]

     

    제주도 놀거리 Top 20 [액티비티부터~ 박물관까지]

    제주도에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도 많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놀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4면이 바다인만큼 바다에서 즐길수 있는 놀거리와 더불어 액티비티, 박물관 등이 대표적입니다.

    kokoreview.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