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맛집,카페

서귀포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모음 11곳 추천.

by 코짜남 2021. 8. 13.

목차

    제주도 여행 푸른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놓칠 순 없죠. 오늘은 서귀포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려 합니다. 서귀포 성산에서부터 서쪽 안덕면까지 각 지역에 분포되어있는 서귀포 카페 중에서 바다가 보이는 곳만 간추려드립니다. 서귀포 맛집, 관광지 방문 후 후식, 카페인 충전과 더불어 제주의 푸른 바다를 보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1. 원 앤 온리

    창문에선 여자와 창문너머 야자수산방산 아래 카페

    산방산 아래 위치한 카페로 앞으로는 황우치 해변을 품고 있는 카페이다. 카페 어디에서 찍어도 멋진 풍경 덕분에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곳이다. 광활한 제주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이지만 뒤로는 제주 중산간지역 못지않은 아름다운 자연 풍광 덕분에 한 번에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카페 내부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는 이국적인 인테리어 덕분에 외국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앞에 위치한 황우치 해변은 사람이 많이 찾지 않아 여유로운 바다를 감상하기에 제격인 오션뷰 카페이다.

     

    카페 앞에 나오면 바로 우리만의 바다를 걸을 수 있고, 사람이 없는 제주바다의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좋다.

     

    • 운영시간 : 매일 09:00~21: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2. 하버 39

    햇살이 비추는 카페 테라스이국적인 카페 내부

    서귀포시 천치 연폭포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고, 항구가 보이는 곳으로 조용한 카페를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카페에서 항구를 바라보고 있으면 분주하게 움직이는 고깃배들을 볼 수 있어 특별하기도 하다.

     

    생각을 정리하고 싶을 때, 조용히 휴식 취하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카페이다. 서귀포 동네 안에 있는 호텔 1층에 위치해 있어 차량, 사람이 많이 다니지 않아 한적한 카페이다.

     

    음료 외에도 파스타, 버거 , 샐러드 등 식사메뉴도 가능하여 브런치를 먹으로 오기에도 좋다. 와인을 좋아한다면 식사 후 방문하기에도 좋다. 밤 10시까지 운영하니 가볍게 와인을 마시며 이야기 나누기에 괜찮은 곳이다.

     

    • 운영시간 : 매일 10:30~ 22: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천지연로 39 1층

     

     

     

    3. 사일리 커피

    카페 옥상테라스에서본 바다테라스에서 본 바다

    모슬포항과 송악산 사이에 위치한 사일리 커피는 탁 트인 바다가 보이며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서귀포 카페이다. 앞으로는 하모 방파제가 있고 이곳에서 물질하시는 해녀분들을 직접 볼 수 있어 특별한 곳이다. 

     

    왼쪽으로는 송악산 뷰, 바다 앞으로는 섬 속에 섬 가파도, 마라도를 볼 수 있는 곳이며 뒤로는 산방산과 한라산 뷰를 한 번에 볼 수 있다.  커피맛, 멋진 풍경, 분위기가 삼위일체 되어 기분 좋은 카페이다.

     

    서쪽에 위치한 만큼 붉은 석양(노을)이 내리는 시간에 방문한다면 시간이 한정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 운영시간 : 10:00~ 21:00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 휴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최남단 해안로 412

     

     

     

     

    4. 바다다

    바다다 내부에서 본 바다카페 야경

    제주의 푸른 바다와 카페 아래 절벽으로 부딪히는 파도소리가 제주도 여행의 기분을 업 시켜준다. 카페 음악보다 파도소리가 듣기 좋아 야외 테라스를 찾게 되는 카페이다.

     

    테이블 수만 보더라도 야외 테라스가 압도적으로 많다. 너무 더운 여름을 제외하고는 언제나 야외 테라스가 만석인 곳이다. 카페 건물 위 루프탑도 있지만 분위기 좋은 야외 테라스에 누워 여유를 즐기기 딱 좋다.

     

    해가지면 카페의 분위기는 달라진다. 바다로 조명을 쏴 낮에 봤던 제주의 푸른 바다는 없지만 조용히 부딪히는 제주바다를 환하게 볼 수 있다. 분위기가 좋아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카페이다.

     

    • 운영시간 : 매일 11:00~20: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포로 148-15

     

     

     

     

    5. 더 클리프

    중문 더 클리프 카페 전경석양이 지는 카페

    중문색달해수욕장에 위치한 카페로 풍광이 정말 아름다운 카페이다. 중문해변의 멋진 풍광을 찾아왔다면 이곳으로 와야 할 만큼 위치가 좋아 중문해변 전경과 제주의 푸른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중문 바다를 보면 가슴이 뻥 뚫리듯이 시원한 기분이 든다. 인테리어가 휴양지를 옮겨놓은 듯하여 더욱 여행 온 기분이 드는 카페이다. 카페 음료 외에도 다양한 칵테일도 판매하고 있다. 형형색색의 칵테일 한잔 들고 야외 테라스에서 누워있으면 마치 괌, 하와이 같은 기분이 들지 않을까 싶다.

     

    밤이 되면 이곳은 신나는 펍, 클럽으로 바뀐다. 중문에서 가장 핫한 곳으로 서핑을 즐기는 서퍼들, 젊은 층들이 많이 찾아 사람이 붐비는 곳이다. 서귀포 저녁 무료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이곳에서 텐션 업을 해보자.

     

    • 운영시간 : 매일 09:30~22:00 (평시 새벽 펍까지 운영)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54-17

     

     

     

    6. 보 래드 베이커스

    야외 테라스에서 본 바다카페 창문너머의 바다

    서귀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베이커리를 함께 운영해 맛있는 빵과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당일 생산 당일 판매만 하는 곳으로 언제나 부드러운 빵을 맛볼 수 있어 좋다. 

     

    신선한 원두로 만든 커피, 빵뿐만 아니라 페퍼로니 피자도 판매한다. 노을이 지는 시간에 야외 테라스에 앉아 짭짤한 피자에 시원한 맥주 한잔 한다면 제주여행 하루를 마무리 하기 너무 좋은 코스가 아닌가.

     

     

    • 운영시간 : 08:00~22: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보목로 64번 길 178 1층

     

     

     

     

    7. 카페 루시아

    카페 안 식물들석양이지는 바다

    서귀포 서쪽 안덕면에 위치한 카페로 석양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카페이다. 박수기정 너머로 떨어지는 붉은 해를 바라보며 제주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 짓기 좋은 코스로 이곳을 추천한다.

     

    시원하게 통창으로 바라보는 바다와 박수기정(절벽)도 좋다. 넓은 마당을 가지고 있어 아이들이 뛰 놀기에도 좋다. 넓은 마당 덕분에 야외 테이블 간격이 넓은 편이다. 

     

    야외 테이블에 앉아 제주 바다와 박수기정을 보고 있으면 카페에 와있는 기분이 아닌 하나의 관광지에 온듯한 기분이 든다. 잔디마당과 바다, 자연친화적인 이곳이 더욱 맘에 드는 이유이다.

     

    • 운영시간 : 매일 10:00~ 21: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난드르로 49-17
    제주도 안덕면 맛집 추천 List 7

     

     

     

     

    8. 오르다

    계단 사진스팟 조형물카페 통창으로 바라본 바다

    하늘로 올라가는 계단 조형물이 인상적인 곳으로 성산 사진 찍기 좋은 카페로 알려져 있다. 오른쪽으로는 성산일출봉을 왼쪽으로는 우도를 볼 수 있는 곳으로 멀리 보이는 관광지와 제주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어 특별하다.

     

    2층에서 바라보는 뷰가 특히 좋은데 전부 통창으로 되어있어 더욱 시야가 좋다. 더 넓은 통창이면 좋겠지만 바람이 많이 부는 제주도에서 이 정도 통창이면 매우 훌륭하다.

     

    • 운영시간 : 매일 09:00~21: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추천 List 10

     

     

    9. 커피 스케치

    카페 전경카페 창문너머로 본 바다

    산방산 아래 용머리 해안으로 가는 길에 만나볼 수 있는 커피 스케치는 앞뒤 좌우로 풍경이 아름다운 카페이다. 앞으로는 시원한 제주바다가 보이고 뒤로는 웅장한 산방산을 볼 수 있다.

     

    옆으로는 산방산이 보이고 저 멀리 짜장면으로 유명한 마라도와 청보리로 유명한 가파도까지 볼 수 있다. 멋진 풍경도 좋지만 커피 스케치의 매력은 조용하게 이 모든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커피맛도 좋지만 특히 대표 디저트 '바스크'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이다. 쌉쌀한 커피 한잔에 달콤한 바스크 한입 하며 제주의 푸른 바다를 보면 맛, 분위기, 풍경 삼박자다 잘 맞아 기분이 좋아진다.

     

     

     

    • 운영시간 : 매일 10:00~18:30 (매주 화요일 휴무)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6번 길 24-32

     

    용머리해안 근처 맛집 추천 List 5

     

     

     

    10. 바다 2822

    바다2822 간판카페 마당의 나무

    제주 중문해변 입구에서 해안 산책길을 따라가다 보면 바다 2822를 만나볼 수 있다. 중문해수욕장에는 앞서 말한 더 클리프 카페와 바다 2822 카페가 있다. 더 클리프가 외국스럽고 힙한 분위기의 카페라면 이곳은 상대적으로 조용하게 중문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장소이다.

     

    푸른색 잔디마당이 넓어 공간적으로도 여유가 있고, 중문해변으로 가는 길목이 아니라 중문해변 위에 위치해 있어 지나다니는 사람이 적어 조용하게 나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다.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고 옆으로 나져 있는 해안 산책길을 따라 걸으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 

     

    • 운영시간 : 매일 10:00~ 18:4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 길 29-51

     

    중문 흑돼지 맛집 리스트 6 [특징, 가격]

     

     

    11. 베스트

    뷰스트 창너머 바다창너머 바다 전경

    이름처럼 최고의 뷰를를 선사해주는 곳으로 앞으로 사계해안이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낮에는 햇빛에 비춰주는 제주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통창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좋으며, 해가 떨어지는 일몰시간에는 붉은색 노을이 송악산 뒤편으로 떨어지는 모습이 아름다운 곳이다.

     

    이색적인 해변으로 알려진 사계해안에서 사진 찍으며 추억을 남긴 후 뷰스트에서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해보는 것은 어떨까. 

     

     

     

     

    • 운영시간 : 매일 10:00~ 21:00
    •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 해안로 30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제주도 서귀포 밤에 가볼만한곳. (야경명소 추천)

    제주도의 밤은 언제나 깁니다. 특별히 놀거리가 생각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찾아보면 서귀포 밤에 가볼만한 곳이 가까운 곳에도 있고 차를 타고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야경명소가 꽤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서귀포 사계절 가볼만한 곳 12곳 선정.

    제주도 서귀포에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부터 예쁜 꽃밭이 있는 수목원 테마파크까지 수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서귀포 가볼 만한 곳 중에서 사계절 내내 관광하기 좋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예쁜 애월카페 15곳 모음집. [오션뷰, 노을맛집]

    제주도 어디에서든 예쁜 카페를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젊은 층이 많이 찾는 애월 카페가 가장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낮에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해가질 때에는 제주도 서쪽에서 아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