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 BEST 10 [조용한, 파티, 오션뷰, 1인]

by 코짜남 2022. 6. 26.

목차

    제주시, 서귀포시 통틀어 제주도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10곳을 소개해드립니다. 조용한 게스트하우스, 1인 전용 게스트하우스, 한라산 등반객 전문 게스트하우스, 파티형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제주도의 게스트하우스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에서 특별한 숙박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너븐팡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첫번째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추천은 너븐팡 호스텔입니다. 신제주 도심에 위치해 있는 게스트하우스로 깔끔한 인테리어 편안한 침대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게스트하우스 내부가 마치 미술관 같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도심에 있는 만큼 제주공항과 접근성이 좋은 곳이며 주변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저녁에 파티진행은 하지 않지만 맛있는 한식 조식을 제공해줍니다. 성게 미역국 와 고기반찬, 각종 반찬을 제공해줍니다. 편안하고 조용하게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 플랜비 민박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1인 여행객을 위한 전용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객실이 전부 1인실로 운영되여 조용하게 쉬었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특별히 파티를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혼자 여행 온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애월에 위치해 잇지만 복잡한 애월 카페거리 쪽에 있지 않아 조용한 게 특징입니다. 앞으로 바다가 보이는 해안길이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3. 또랑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한라산 등반객을 위한 전용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한라산과 접근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등산에 필요한 등산용품을 대여해주는 곳입니다. 매일 한라산 등반객을 위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셔틀버스가 이동하는 곳은 성판악코스, 관음사코스에 해당합니다.

     

     

    한라산 등반을 위해 몸만 준비해오면 되는 곳으로 아침을 든든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조식을 제공해줍니다. 더불어 한라산에서 먹을 수 있도록 간단하게 김밥과 물을 도시락으로 제공해줍니다. 한라산 등반을 준비하고 계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4. 안녕 함덕

    게스트하우스

    함덕해수욕장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매일밤 특별한 와인파티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시끄러운 클럽파티가 아닌 조용한 와인파티로 새로운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기에 좋은 곳입니다. 술을 진탕 먹고 술김에 인연을 만드는 곳이 아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게스트하우스파티

     

     

    5. 백패커스 홈

    게스트하우스

    서귀포 올레시장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최신큐브형 도미토리가 설치되어있어 편안하게 쉬었다 가기 좋은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 바비큐 파티를 진행합니다.

    게스트하우스

     

    더불어 지하 1층에 펍을 운영하고 있어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펍에서는 외부음식이용이 가능합니다. 올레시장에서 회, 먹거리 등을 포장해와 맥주와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빅썸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작은 리조트를 리모델링하여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덕분에 수영장, 오션뷰 테라스공간이 마련되어있는 특별한 곳으로 객실도 2층 침대가 아닌 넓은 개별 침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바베큐파티가 진행됩니다. 바비큐, 소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7. 파티 애월 설레임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곽지해수욕장에 위치한 파티형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흑돼지, 모둠회, 해물매운갈비찜, 학센 등 요일마다 다양한 코스요리를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많은 인원이 함께 신나는 파티를 즐기는 곳으로 젋음의 거리 애월에서 화려한 밤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8. 제주에 반하다

    게스트하우스

    조용한 애월 중산간지역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도심과 떨어지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의 게스트하우스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혼자 여행 오신 분, 지친 몸과 마음을 조용한 곳에서 달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최신 도미토리 2층 침대가 있어 편안하게 쉬었다 가기 좋습니다.

    조식

    저녁 파티를 운영하지 않으며 알찬 조식을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원하시는분들에 한해서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있어 음식을 준비해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9. 감군 빌리지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용담해안길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이며 해안도로가 있어 드라이브, 산책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신축 게스트하우스로 내부, 외부 모두 깔끔하여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

    파티는 흑돼지 바베큐를 제공해주는 디너파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끌벅적하지 않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파티로 새로운 사람과 담소를 나누기에 좋습니다. 감군 빌리지에서는 여성전용 공항 무료 셔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10. 오소소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제주스러운 분위기 물씬 풍기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돌담길, 넓은 잔디마당, 게하 곳곳에 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자연 속에서 조용히 하루 힐링타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고즈넉한 인테리어로 웬만한 감성 숙소보다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4인실, 2인실로 운영되며 2인실에는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노천탕이 마련되어있습니다.

    노천탕게스트하우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추천 Top 10 [제주시내, 함덕, 협재, 애월]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추천 Top 10 [제주시내, 함덕, 협재, 애월] 제주시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 10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매일밤 신나는 파티가 열리는 게스트하우스부터 조용히 쉴수 있는 게스트

    kokoreview.tistory.com

     

    제주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Best 7

    제주 공항 근처 게스트하우스 Best 7 제주 공항과 접근성이 좋은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7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매일밤 신나는 파티가 진행되는 파티형 게스트하우스, 한식 조식이 제공되는 깔끔

    kokoreview.tistory.com

     

    애월 게스트하우스 Best 7 [파티형, 조용한곳, 1인전용]

    애월 게스트하우스 Best 7 [파티형, 조용한곳, 1인전용] 제주도의 핫플레이스 애월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 7곳은 추천해드립니다. 매일매일 신나는 파티가 열리는 파티형 게스트하우스부터

    kokoreview.tistory.com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추천 Best 7 [파티, 오션뷰, 조용한]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추천 Best 7 [파티, 오션뷰, 조용한] 서귀포의 다양한 게스트하우스 6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매일밤 신나는 클럽파티가 열리는 파티 게스트하우스부터 바비큐 파티 게스

    kokoreview.tistory.com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놀거리 Top 20 [액티비티부터~ 박물관까지]

    제주도 놀거리 Top 20 [액티비티부터~ 박물관까지] 제주도에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도 많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놀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4면이 바다인만큼 바다에서 즐길수 있는 놀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서귀포 실내 관광지 13곳 모음. [비올때, 여름 추천]

    제주 서귀포 실내 관광지 13곳 모음. [비올때, 여름 추천] 제주도 여행 중 갑자기 비가 오는 경우 여행 스케줄에 큰 지장을 줍니다. 더불어 한여름 너무 더워 야외활동이 어려운 경우 시원한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