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서귀포 게스트하우스 추천 Best 7 [파티, 오션뷰, 조용한]

by 코짜남 2022. 6. 26.

목차

    서귀포의 다양한 게스트하우스 6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매일밤 신나는 클럽파티가 열리는 파티 게스트하우스부터 바비큐 파티 게스트하우스, 조용한 게스트하우스, 오션뷰 게스트하우스, 수영장이 있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형태, 지역의 서귀포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간장남들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매일 밤 DJ파티를 진행하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신나게 놀기 위해 만들어진 게스트하우스로 클럽파티, 버블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미토리부터 2인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게스트하우스에서 스킨스쿠버 다이빙 체험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서핑 패키지, 아침 오름 투어 스냅 촬영도 이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2. 백패커스 홈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서귀포 올레시장과 가까운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서귀포 시내에 있어 시내 이용이 용이하며 서귀포 관광지를 이용하기에도 좋은 지리적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백패커스 홈에는 저녁 바비큐 파티를 진행합니다.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주류와 음료는 따로 구매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지하 1층에서 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부음식 이용이 가능하여 올레시장에서 회 포장, 먹거리들을 가지고와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3. 온 더 스톤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회

    서귀포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최신 큐브형 객실로 깔끔하며 넓은 침대 공간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시끄러운 파티 대신에 맛있는 해산 무를 먹을 수 있는 디너파티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주메뉴는 초밥, 회, 가락국수를 제공해줍니다. 

     

    성산일출봉과 접근성이 좋은 곳이며 우도로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빅썸 호스텔

    게스트하우스

    수영장을 보유한 서귀포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게스트하우스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저녁에는 신나는 바비큐 파티를 진행합니다. 바비큐, 소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게스트하우스

    빅썸 호스텔에서는 직접 카페와 펍을 운영하고 있어 주변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리조트를 개조하여 만든 곳인 만큼 좁은 2층 침대가 아닌 넓은 개인 침대를 사용합니다. 2인실, 4인실, 6인실 모두 넓은 침대를 사용하여 편하게 잠을 잘 수 있습니다.

     

     

    5. 오소소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오롯이 조용히 휴식을 취하기 좋은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넓은 마당과 곳곳에 쉴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즐거운 여행 후 편안하게 피로를 풀기에 좋은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게스트하우스의 예쁜 인테리어 덕분에 웬만한 에어비앤비보다 사진 찍기에도 좋습니다. 2인실 이용 시에는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노천탕

     

     

     

    6. 제주 공감 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바다풍경

     

    조용한 서귀포 대정읍에 위치한 오션뷰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주변으로 조용하며 바로 앞 멋진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저녁 파티는 진행하지 않지만 개별적으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아침 간단한 조식을 제공해주며 무료 야생 돌고래 투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이 운영하는 체험다이빙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용하지만 즐길거리가 많은 서귀포 게스트하우스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추천 Top 10 [제주시내, 함덕, 협재, 애월]

    제주시 게스트하우스 추천 Top 10 [제주시내, 함덕, 협재, 애월] 제주시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 10곳을 추천해드립니다. 매일밤 신나는 파티가 열리는 게스트하우스부터 조용히 쉴수 있는 게스트

    kokoreview.tistory.com

     

    제주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Best 7

    제주 공항 근처 게스트하우스 Best 7 제주 공항과 접근성이 좋은 공항근처 게스트하우스 7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매일밤 신나는 파티가 진행되는 파티형 게스트하우스, 한식 조식이 제공되는 깔끔

    kokoreview.tistory.com

     

    애월 게스트하우스 Best 7 [파티형, 조용한곳, 1인전용]

    애월 게스트하우스 Best 7 [파티형, 조용한곳, 1인전용] 제주도의 핫플레이스 애월에 위치한 게스트 하우스 7곳은 추천해드립니다. 매일매일 신나는 파티가 열리는 파티형 게스트하우스부터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숨은 여행지포함]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숨은 여행지포함] 제주도 가볼만한곳 20곳. 제주도는 수많은 관광지들이 자리 잡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도시입니다. 섬 전체가 자연유산이라고 불릴 만큼 아름

    kokoreview.tistory.com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놀거리 Top 20 [액티비티부터~ 박물관까지]

    제주도 놀거리 Top 20 [액티비티부터~ 박물관까지] 제주도에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도 많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놀거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4면이 바다인만큼 바다에서 즐길수 있는 놀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