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여행/숙소정보

속초 가족여행시 이용하기 좋은 리조트 추천 best 6

by 코짜남 2022. 6. 3.

목차

    가족단위 속초여행객들을 위한 속초 리조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리조트는 4인 이상 투숙할 수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숙소입니다. 속초에는 대형 리조트 브랜드가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형 리조트는 객실 컨디션이 좋으며 리조트 내 편의시설이 많은 것이 장점이기도 합니다. 속초 가족여행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리조트 6곳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1. 롯데 리조트 속초

    롯데리조트 전경

    속초 가족여행 숙소 추천 첫번째는 롯데 리조트 속초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조트들 중에서 시내 접근성이 가장 우수한 곳입니다. 외옹치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있어 속초해수욕장과의 접근성도 좋은 곳입니다.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고 숙소로 이동하기에 좋기도 합니다. 

     

    워터파크

    롯데리조트 속초에는 사계절 이용가능한 워터파크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즐기기에 좋은 워터파크로 야외에 있어 물놀이를 즐기며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

    롯데리조트의 객실은 리조트형, 호텔형 두 가지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이라면 4인이상 이용 가능한 리조트형 객실이 적합합니다. 오션뷰 객실을 선택하면 객실에서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죠. 리조트에서는 외옹치 바다향기로(해안산책로)를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2.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 리조트 설악밸리 전경

    속초 가족여행 숙소 추천 두 번째는 켄싱턴리조트 설악 밸리입니다. 설악 밸리는 독채형 객실로 리조트보다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주변으로 설악산을 끼고 있어 마치 스위스 대자연속의 호텔을 이용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침대객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속초여행이라면 숙소만큼은 자연 속에서 한적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선택해보는 건 어떨까요. 30만 평의 대지를 보유하고 있어 리조트 안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곳입니다.

     

    자연친화적인 리조 트인 만큼 양, 사슴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시설도 마련되어있으며 펫 전용 객실과 펫 파크도 마련되어있습니다.

     

     

     

     

    3.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

    설악비치 리조트 전경

    세 번째 리조트는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입니다. 설악비치는 오션뷰를 가진 켄싱턴 리조트의 지점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바로 앞 프라이빗 비치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바로 앞 해변의 이름이 켄싱턴 해변으로 명칭 될 만큼 리조트 투숙객이 이용이 편리한 곳으로 특히 여름철에 바닷가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 편리한 게 장점입니다. 

     

    차량 이동 없이 객실로 이동하여 편하게 옷을 갈아입고 샤워를 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겨도 부담이 없는 곳이죠. 더불어 넓은 모래사장을 보유하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지 못하는 계절에도 해변을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풍경

    리조트 건물은 연식이 된 편이지만 객실 내부는 리모델링이 되어 객실 컨디션이 좋습니다. 더불어 키즈룸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치 키즈카페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와 객실 내 아이들을 위한 물품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전체적인 시설들이 아이들과 함께 속초여행을 하기 편리한 리조트입니다.

     

    키즈객실

     

     

     

     

    4.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는 설악산의 명물 울산바위를 막힘없이 감상할 수 있는 멋진 뷰를 가진 리조트입니다. 옛 대명리조트로 골프장을 찾는 이용객이 많은 곳입니다. 소노캄 델피노 리조트의 장점은 멋진 풍경을 감상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객실에서도 구경할 수 있지만 루프탑 수영장을 보에서 수영을 즐기며 바라보는 울산바위가 분위기를 훨씬 살려줍니다.

    루프탑 수영장

     

    야외 루프탑 수영장 이외에도 리조트 안에는 워터파크 및 노천탕인 오션 플레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하여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설악산 풍경

     

     

     

     

    5.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

    다섯 번째 리조트는 한화 리조트 설악 쏘라노입니다. 리조트에서는 설악산의 웅장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족형 객실로 기준인원 5인 최대 7인까지 이용 가능한 게 특징입니다. 

     

    객실

     

    한화리조트에는 대형 워터파크인 설악 워터피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속초 리조트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이며 성인들이 즐길 수 있는 액티브한 놀이기구를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즐기며 호캉스 하기에 좋은 속초 리조트입니다.

     

    한화 워터피아

     

    속초 시내에 위치한 호텔 추천 Best 7
    사계절용 속초 1박 2일 여행 코스 [커플, 가족여행]
    속초 현지인 장칼국수 맛집 best 5

     

     

     

    6. 금호 설악 리조트

    금호 설악 리조트

    속초 리조트 추천 마지막은 가성비 좋은 리조트인 금호 설악 리조트입니다. 애견 동반 이용이 가능한 리조트로 객실 내부는 전체 리모델링되어 객실 컨디션이 좋은 곳입니다. 반려견과 함께하는 가족여행 시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객실객실

    리조트 주변 풍경은 속초시내와 떨어져 있어 비교적 한적하며 북쪽으로는 설악산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 바베큐장을 운영하고 있어 야외에서 고기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속초 여행정보 

     

     

     

    속초 가볼만한곳 17곳 선정 [속초여행정보]

    속초 가볼만한곳 17곳 선정 [속초여행정보] 강원도 속초는 주말 동안 나들이 가는 여행객들이 많은 곳입니다. 서울,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좋은 것뿐만 아니라 갈만한 곳(관광지)이 많아 볼거리,

    kokoreview.tistory.com

     

    속초 시내에 위치한 호텔 추천 Best 7

    속초 시내에 위치한 호텔 추천 Best 7 속초여행 숙소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속초 시내권에 위치한 호텔 best 7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시내에 있거나 멀지 않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kokoreview.tistory.com

     

    강원도 고성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고성여행정보]

    강원도 고성군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고성 여행정보] 고성은 강원도 속초와 근접한 도시로 속초여행 시 고성의 가볼만한곳을 연계하여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특히 고성에는 해안풍경을 감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