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원도 여행/숙소정보

속초 시내에 위치한 호텔 추천 Best 7

by 코짜남 2022. 6. 3.

목차

    속초여행 숙소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속초 시내권에 위치한 호텔 best 7을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시내에 있거나 멀지 않은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오션뷰를 가진 호텔들로 선정하였습니다. 더불어 접근성, 분위기, 객실 컨디션 등 다양한 요소들을 적용하였을 때 괜찮은 속초 호텔 7곳을 추려보았습니다. 속초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롯데 리조트 속초

    롯데 리조트 속초

    첫번째 속초 호텔 추천은 롯데리조트입니다. 외옹치해수욕장 바로 옆 위치해있어 객실에서 바라보는 오션뷰가 일품인 곳입니다. 대형 브랜드의 리조트로 객실 컨디션이 좋으며 내부시설이 다양하게 갖춰져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수영장객실

    리조트의 대표 내부시설은 워터파크입입니다. 사계절 물놀이는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바다를 품은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워터파크 이외에도 게임존, 노래방, 와인샵, 카페, 편의점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호텔 안에 즐길거리가 많은 속초 호텔입니다.

     

    객실은 2~3인이 투숙 가능한 호텔 형부터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형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 인원에 맞춰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라마다 속초 호텔

    항구뷰객실

    라마다 속초 호텔은 대포항에 위치해 있어 항구 뷰, 동해바다 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대포항에 인접해있는 만큼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지리적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 대포 방파제는 야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으며 일출시간 수평 선위로 떠오르는 일출을 감상하기에 좋은 곳이 되기도 합니다.

     

    라마다 속초 호텔에서는 속초 한달살이 프로모션, 굿모닝 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은 운영하고 있습니다. 

     

     

     

     

    3. 마레몬스 호텔

    호텔 전경객실

    마레몬스 호텔은 대포항과 설악항 사이에 시내 외곽에 위치해 있어 주변이 조용한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동해안이 보이는 오션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포항까지 5분 거리에 있어 저녁 횟집을 이용하고 이동하기에도 용이합니다. 호텔 편의시설로는 레스토랑, 사우나, 헬스장, 야외수영장, 노래방이 있습니다.

     

     

     

    4. 썬라이즈 호텔

    객실 호텔 야경

    썬라이즈 호텔은 속초의 관광지인 청초호는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주변으로 속초항, 동명항을 끼고 있어 항구 주변의 해산물 맛집을 이용하기에 용이합니다. 더불어 뒤편으로 속초관광 수산시장이 있어 전통시장을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속초관광 수산시장에는 다양한 먹거리뿐만 아니라포장 전문 횟집들이 많이 자리 잡고 있어 저렴한 가격에 생선회를 포장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레지던스에 가까운 형태로 싱크대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객실의 형태는 오션뷰, 설악산 뷰, 호수 뷰가 있습니다. 

     

    사계절용 속초 1박 2일 여행 코스 [커플, 가족여행]

     

     

    5. 씨크루즈 호텔

    호텔 전경객실

    속초 호텔 추천 다섯 번째는 씨크 루주 호텔입니다. 씨크 루주호텔은 썬라이즈호텔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어 청초호뷰, 오션뷰, 설악산뷰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입니다. 시내에 위치해있어 속초 전통시장, 대포항, 청초호를 관광하기에 접근성이 우수합니다. 오션뷰객실을 이용하면 객실에서 편하게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6. 체스터 톤스 호텔

    호텔 수영장객실

    체스터톤스 호텔은 영국 부동산 브랜드사 건설한 호텔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속초의 호텔입니다. 기본적으로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온천 수영장이 있습니다. 온천 수영장은 투수객 무료이요잉 가능하며 바로 옆으로는 노천탕도 완비되어있습니다. 

     

    그 외에도 사우나, 공유 오피스, 키즈룸, 야외 놀이터, 루프탑,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공유 주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설들을 운영하고 있어 필요에 따라 이용이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속초 현지인 장칼국수 맛집 best 5
    속초 막국수 맛집 인기순위 Best 5
    속초 대게 맛집 Bset 5 [한상차림, 가성비 맛집]

     

     

     

    7. 월드 스카이 호텔

    호텔 전경객실

    속초 호텔 추천 마지막은 월드 스카이 호텔입니다. 속초의 중심 시내에 위치해 있어 속초가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뒤편으로 속초관광 수산이 도보 이동 가능하며 대포항, 청초호, 속초해수욕장이 근접해 있습니다. 

     

    호텔 객실은 레지던스 형태로 되어있어 다양한 가전기구가 포함되어있습니다. 호텔 객실에는 흔히 없는 전자레인지부터 세탁기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여름철 속초의 해수욕장을 이용하거나 워터파크를 이용후 바로 세탁이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속초 여행정보

     

     

    속초 가볼만한곳 17곳 선정 [속초여행정보]

    속초 가볼만한곳 17곳 선정 [속초여행정보] 강원도 속초는 주말 동안 나들이 가는 여행객들이 많은 곳입니다. 서울,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좋은 것뿐만 아니라 갈만한 곳(관광지)이 많아 볼거리,

    kokoreview.tistory.com

     

    양양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양양여행정보]

    양양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양양 여행정보] 강원도 양양은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유명 관광지로 낙산 해수욕장, 낙산사 의상대, 대청봉 등 자연경관이 아름

    kokoreview.tistory.com

     

    강릉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강릉여행정보]

    강릉 가볼만한곳 15곳 선정 [강릉여행정보] 강릉은 강원도여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관광지 중하나입니다. 강릉을 대표하는 경포대 해수욕장부터 강릉까페거리,  역사 유적지 오죽헌 등 자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