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

운진항에서 가파도 가는 배 예약 방법 [pc & 모바일]

by 코짜남 2021. 5. 23.

목차

    안녕하세요 코이터통신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3월부터 5월까지 청보리밭이 아름다운 가파도 여행 시 필요한 배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진항에서 가파도 가는 배를 예약하는 방법은 Pc로 진행하는 방법과 모바일 어플을 이용한 예약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진항에서 가파도 가는 배 예약 방법 [pc & 모바일]

     

     

     

    1. 스마트폰으로 가파도 배 예약하는 방법 

    2. pc(컴퓨터)로 가파도 배 예약하는 방법

     

     

     

    1. 스마트폰으로 가파도 배 예약하는 방법

    스마트폰으로 예약하는 경우 어플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첫 설치가 불편하지만 예약 후 어플을 통해 예약 조회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객터미널에서 승선권(표)을 받으실 때 더욱 편리합니다. 이미지를 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이미지를 통해 쉽게 가파도 여객서 예약하기

    ▶ 갤럭시, LG폰은 Play 스토어에서 "가보고 싶은 섬"을 검색.

    ▶ 아이폰은 App Store에서 "가보고싶은섬"을 검색

     

    화면의 출발지는 클릭하면 검색창이 나옵니다. 검색창에 모슬포 또는 운진항을 검색하면 사진처럼 한 곳만 나오기 때문에 헷갈리지 않습니다.

     

    예약은 탑승 2일 전, 주말의 경우 최소 3일 전에 미리 예약해놓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 가파도 탑승권은 가파도에서 1박은 하시지 않으면 무조건 왕복으로 결제만 가능합니다. 왕복권은 2시간 이후 탑승권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즉 9시 운진항 출발인 경우 돌아오는 표는 11:20. 다음배인 10시 출발이면 돌아오는 배는 12:30분으로 설정됩니다. 마지막 돌아오는 마지막 배를 타기 위해서는 운진항에서 14:00시 배를 꼭 타셔야 돌아올 수 있습니다.

     

     

     

     

    ※※ 예매하신 승선권은 출항 1시간 전까지 꼭 매표소에서 교환하셔야 합니다. 넉넉히 1:30분 전에 여객터미널에 도착하셔야 표로 교환이 가능하니 시간은 꼭 참고해주시고 매표소를 통해 꼭 교환받으셔야 합니다.

     

     

     

    승선자 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어플을 통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까지 진행하여야 예약이 완료되오니 꼭 결제까지 진행해주세요. 예약 후 환불은 출항 1일 전까지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오니 여행 계획이 변경되시는 경우 꼭 확인하세요.

     

     

     

     

     

     

    2. pc(컴퓨터)로 가파도 배 예약하는 방법

     

    가파도 정기여객선 사전 예약 홈페이지

     https://wonderfulis.co.kr/

     

    마라도 가파도 정기여객선

    마라도배시간, 가파도배시간, 제주마라도, 마라도여객선, 마라도가는법, 마라도여행, 마라도배예약, 가파도배예약

    wonderfulis.co.kr

     

    1) 이미지를 통해 쉽게 가파도 여객서 예약하기

    사이트에 운항안내 및 예매에서 승선권 예매 클릭.

     

     

     

     

    순서대로 도착지역 "가파도"클릭, 날짜 선택, 인원 설정 후 가는 배와 돌아오는 배 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 다만 배 시간 선택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예약을 할 때 왕복권으로 무조건 끊어야 하기 때문에 출발하는 배의 2시간 이후 배를 타고 나오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9시 배를 선택하면 돌아오는 배는 11:20분으로 10시 배를 선택하면 12:30분 배로 선택해야 합니다.

     

     

     

     

    배 시간까지 선택하였다면 승선자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가파도를 들어가는 경우 승선신고서와 신분증이 필요하게 되는데 이때 무네 승선자 정보를 미리 입력하는 것입니다. 승선자 정보 입력은 탑승하는 전원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배편과 승선 정보를 모두 입력하면 바로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총요금은 돌아오는 배까지 포함한 왕복요금입니다.

     

    모바일 버전, pc버전 모두 예약을 마치면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예약정보가 발송됩니다. 발송된 예약정보는 승선권이 아닙니다. 당일 예약하신 배 시간보다 1시간 이상 먼저 도착하시어 승선권으로 교환하셔야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쉽게 안내해드리려 노력하였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가파도에서 즐거운 여행, 행복한 추억 만드세요. 감사합니다.


     

     

     

    제주 가파도 청보리축제 가는 방법, 배시간 및 왕복 운임요금.

    안녕하세요 코이터통신입니다. 오늘은 3월~5월 제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청보리축제가 열리는 가파도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청보리 축제가 열리는 제주 가파도 가는 방법과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노을 명소 추천, 일몰구경하기 좋은 곳 오름부터 해수욕장까지[AtoZ]

    안녕하세요 로이터 통신입니다. 제주도 여행 일정에 빠지면 안 되는데 바로 제주의 아름다운 일몰을 보는 것입니다. 바다의 수평선으로 떨어지는 해를 바라보면 제주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것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오름 추천,천연기념물 산굼부리부터 오르기 쉬운 군산오름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로이터 통신입니다. 제주도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오름 여행입니다. 오름은 산 또는 봉우리라는 제주도 방언입니다. 또한 기생화산을 오름이라고도 부르죠. 제주도의 오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