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숙소

함덕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Best 5 [가성비, 리조트, 펜션, 오션뷰]

by 코짜남 2022. 11. 17.

목차

     

    에메랄드 빛 바다가 아름다운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숙소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 오션뷰 숙소, 가성비 숙소, 가족단위 여행객 추천 숙소, 휴식하기 좋은 숙소 등 다양한 형태의 함덕 숙소를 안내해드립니다.

     

     

     

     


    1. 소노벨 제주

     

    소노벨 제주

    소개

    함덕 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첫 번째는 대형 리조트 소노벨 제주입니다. 옛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명칭으로 함덕해수욕장 바로 뒤편에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주변으로 마트, 맛집, 카페 상권등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며 넓은 객실, 깔끔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여름철이 되면 언제나 만실인 호텔입니다.

    소노벨 제주소노벨 제주

    편의시설로 산책하기 좋은 산책로, 사우나, 흑돼지집, 치킨집 등이 운영하고 있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더라도 대부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여름철 물놀이 후 바로 객실로 돌아와 샤워를 할 수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특징

     


    2. 유탑 유블레스 호텔

     

    유탑 유블레스 호텔

    소개

    함덕 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두 번째는 오션뷰 호텔, 유탑 유블레스 호텔입니다. 길 건너 바로 함덕해수욕장으로 이동할 수 있는 호텔이며 주변 상권을 이용하기 매우 좋아젊은 커플, 가족단위 여행객 모두 이용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유탑 유블레스 호텔유탑 유블레스 호텔

    오션뷰 객실에서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루프탑에서는 따뜻한 스파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가진 저녁시간에 예약하여 연인과 함께 와인 한잔, 맥주 한잔 마시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호텔 내 분위기 좋은 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변으로 화려한 술집, 힙한 술집들이 많아 친구들과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특징

     


    3. 야호 비치 하우스

     

    야호 비치 하우스

    소개

    함덕 해수욕장 근처 숙소추천 세 번째는 조용한 서우봉 해변에 위치한 야호 비치 하우스입니다. 수심이 얕아 아이들이 물놀이하기 좋은 서우봉 해변 바로 뒤편에 위치해 있는 숙소로 함덕 메인 해변보다 조용한 곳에 있어 휴식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야호 비치 하우스야호 비치 하우스

    숙소 형태는 복층으로 되어있으며 마치 동화 속 나무집은 구조 덕분에 자연 속에서 쉬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1층에는 바다가 바로 보이는 테라스, 복층 침실에서도 창문 너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변 산책길을 따라 산책도 즐기고 테라스에서 조용히 커피 한잔 마시며 힐링타임을 보내기에 제격입니다.

     

     

     

    특징

    • 조용한 숙소
    • 서우봉 해변 뒤편
    • 테라스에서 오션뷰 조망
    •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582

     

     

     


    4. 호텔 스위트 캐슬

     

    호텔 스위트 캐슬

    소개

    함덕 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두 번째는 가성비 호텔 스위트 캐슬입니다. 함덕해수욕장과 조금 떨어져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지만 객실 컨디션은 상대적으로 우수하여 투숙객 만족도가 높은 숙소입니다

    바로 앞바다는 아니지만 오션뷰 객실에서 바다조망이 가능하며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 수영장도 마련되어있는 곳입니다.

     호텔 스위트 캐슬 호텔 스위트 캐슬

    넓은 객실, 객실 컨디션 우수, 수영장, 루프탑 자쿠지가 특징인 곳입니다. 특히 함덕해수욕장과 가까운 숙소에 경우 여름철 성수기 가격이 높은데 반해 이곳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5. 제주 인피니티

     

    제주 인피니티

    소개

    함덕 해수욕장 근처 숙소 추천 마지막은 조용한 해변에 위치한 제주 인피니티입니다. 함덕 해수욕장과 조금 떨어져 있는 숙소이지만 바로 앞 조용하게 물놀이 즐길 수 있는 바다가 있는 곳입니다.

    제주 인피니티제주 인피니티

    펜션형 숙소로 넓은 객실과 넓은 통창이 인상적인 곳입니다. 통창 너머로 잔디마당과 제주바다를 감상하며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펜션에서 운영하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체험 등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특징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제주도 여행을 시작한 지 5년. 지인들에게 제주렌트카 추천을 해준 경력만 해도 수없이 많고 직접 예약해준 적도 많습니다. 수많은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를 전부 둘러보지 않고 보통 상위 2개

    kokoreview.tistory.com

    함덕 흑돼지 맛집 리스트 5곳 [오션뷰, 가성비]

     

    함덕 흑돼지 맛집 리스트 5곳 [오션뷰, 가성비]

    함덕 흑돼지 맛집 리스트 5곳 [오션뷰, 가성비] 함덕해수욕장 주변으로 상권이 잘 발달되어있어 맛집, 카페들이 많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인 흑돼지구이 집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카페 모음 best.8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카페 모음 best.8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은 제주를 대표하는 관광지로 주변 인프라가 잘 조성되어있습니다. 특히 함덕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오션뷰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션뷰 카페뿐만 아니라 베이글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