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정보

제주 쇠소깍 카약(조각배), 테우 예약방법 및 이용정보

by 코짜남 2022. 5. 21.

목차

    쇠소깍은 바다와 강이 만나 만들어낸 기암 괴석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 풍경을 가까이서 감상하기 위한 게 바로 카약입니다. 잔잔한 쇠소깍 물 위에서 신선놀음하며 풍류를 즐길 수 있어 쇠소깍을 방문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쇠소깍 카약을 예약 없이 방문하였다간 오랜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쇠소깍 카약을 이용할 예정이라면 반드시 사전 예약을 하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쇠소깍 카약 예약방법

    예약방법

    쇠소깍 카약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쇠소깍 카약을 예약방법은 온라인을 통해 가능합니다. 온라인 사이트는 "서귀포in정"이며 이곳에서만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쇠소깍 카약을 비롯하여 함께 운영하는 테우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쇠소깍 카약

    해당 사이트에서는 네이버 페이결제도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도 가능한 게 장점입니다. 5만 원 이상이면 무이자 할부거래도 가능합니다. 

     

    쇠소깍 카약, 테우 예약은 보름(15일)단위로 예약이 풀립니다. 예를 들어 5월 15까지의 예약이 4월에 먼저 풀리고 5월 16일부터 말일까지의 예약이 순차적으로 풀리는 형식입니다. 약 한 달 전까지의 스케줄만 오픈됩니다. 한 달 이상 전에 예약은 불가능 하니 이용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쇠소깍 카약 예약

     

    여행 일정이 잡혔다면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쇠소깍 카약, 테우 예약도 함께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카약, 테우 예약이 마감됩니다. 특히 주말에 이용하는 경우 빠르게 마감됩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이용하길 원한다면 적어도 일주일 전까지는 미리 예약해놓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당일 예약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당일 이용을 원하는 경우에는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행에서 예약한 제 시간대에 맞추기 사실상 힘든편이죠. 쇠소깍 카약, 테우를 이용한다면 가능한 오전 시간, 호텔 체크아웃 시간대에 맞춰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숙소가 서귀포에 있으면 더욱 효율적입니다. 제주여행에서 동선낭비 없이 여행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제주도는 넓기 때문이죠.

     

     

    이용정보

    • 운영시간 : 9:00~18:00
    • 예약은 20분단위로 운영
    • 카약 : 20,000원(2인)
    • 테우 : 8,000원(1인)
    • 예약 마감 17:00
    • 전날 이용시 17시 전에 구매해야 이용 가능
     

     

     

    주차장

    쇠소깍 주차장은 1 주차장, 2 주차장으로 나눠집니다. 쇠소깍 카약 매표소, 승선대기소와 가까운 주차장은 1주 자창입니다. 다만 공간이 2 주차장에 비해 협소하고 이용차량이 많아 만석일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편하게 2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주차장은 넓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2 주차장에서 승선대기소까지 약 5분미만으로 걸어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주차장 위치-

     

    -2 주차장 위치-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 

     

     

     

    서귀포 쇠소깍 근처 카페 추천 Best4. 경치, 커피향이 좋은 곳

    서귀포 쇠소깍에서 멋진 바다와 에메랄드빛 쇠소깍을 즐겨보았다면 경치 좋은 곳에서 커피 한잔 빠질 수 없겠죠. 쇠소깍 관광을 마친 후 주변에 커피맛이 좋고,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근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서귀포 사계절 가볼만한 곳 12곳 선정.

    제주도 서귀포에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관광지부터 예쁜 꽃밭이 있는 수목원 테마파크까지 수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서귀포 가볼 만한 곳 중에서 사계절 내내 관광하기 좋

    kokoreview.tistory.com

     

    서귀포 흑돼지 맛집 리스트 10곳 추천

    서귀포 흑돼지 맛집 리스트 10 곳 추천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맛집이죠. 특히 제주도까지 왔기 때문에 제주도만의 특별한 음식을 찾아 먹게 됩니다. 그중에서도 제주산 흑돼지를 많

    kokoreview.tistory.com

     

    서귀포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모음 11곳 추천.

    제주도 여행 푸른 바다를 보며 커피 한잔의 여유를 놓칠 순 없죠. 오늘은 서귀포 푸른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려 합니다. 서귀포 성산에서부터 서쪽 안덕면까지 각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서귀포 밤에 가볼만한곳. (야경명소 추천)

    제주도의 밤은 언제나 깁니다. 특별히 놀거리가 생각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찾아보면 서귀포 밤에 가볼만한 곳이 가까운 곳에도 있고 차를 타고 이동하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야경명소가 꽤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