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제주 맛집,카페

제주도 오는정 김밥 예약방법 및 주차장

by 코짜남 2022. 5. 20.

목차

    제주도 오는정 김밥은 제주도 김밥 맛집 중에 하나로 제주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을 들어봤을 제주도 맛집입니다. 제주도 오는 정 김밥은 100% 예약제로만 운영하고 있어 일반 식당처럼 쉽게 먹을 수가 없죠. 이번 시간에는 오는정 김밥의 예약방법과 주차장, 테이크아웃 시 주변 풍경이 좋은 위치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오는정 김밥 예약방법

    예약방법

    먼저 오는정 김밥의 예약방법은 방문예약입니다. 과거에는 전화예약도 가능하였지만 현재는 100% 방문예약으로만 오는정 김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과거 전화예약 시에는 보다 편리하였지만 전화 폭주로 인해 컴플레인이 많아 방문예약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오는정 김밥은 당일 예약뿐만 아니라 하루 전 사전예약도 가능합니다. 당일 예약 시에는 방문하고 1~2시간 정도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지만 전날 미리 예약을 하면 원하는 시간에 맛있는 김밥을 먹을 수 있죠. 특히 호텔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예약하여 아침 겸 점점으로 먹는다면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오는정 김밥은 서귀포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능하다면 서귀포 시내에 숙소를 잡는 것이 좋겠죠. 저녁 8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그전에만 방문하여 내일 아침 오픈 시간, 숙소 체크아웃 시간에 맞춰 예약하면 편하게 오는정 김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는정 김밥을 예약하였다면 예약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됩니다. 정시에 맞춰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일찍 방문하여도 정시에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오는정 김밥 옆으로 꼬란 카페에서는 라면, 음료(커피)를 시키면 카페 안에서 김밥을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는정 김밥을 라면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오는정 김밥 메뉴

    오는정 김밥 메뉴는 인기 메뉴인 멸치 김밥을 포함하여 총 6가지가 있습니다. 

     

    • 오는정 김밥 : 3,500원
    • 치즈김밥: 4,000원
    • 떡갈비 김밥 : 5,000원
    • 참치김밥 : 5,000원
    • 깻잎 김밥 : 5,000원
    • 멸치 김밥 : 5,000원 (대표)

     

     

     

    2. 주차정보

    제주 오는정 김밥에는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 않습니다. 아주 잠깐 정차를 하는 것은 괜찮지만 5분 이상 정차하게 되면 과태료를 내야 하죠. 주차장이 없어 주차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가능하다면 정시에 맞춰 오는정 김밥을 방문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당일 예약을 하거나 조금 일찍도착해서 주차를 해야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죠. 그럴 경우 오는정 김밥에서 조금만 위로 올라가서 서귀포 시민회관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됩니다. 무료 주차이며 꽤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니 동승객 한 분을 내려주시고 천천히 이곳에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3. 야외 먹을 장소 추천

    오는정 김밥을 대부분 테이크아웃으로 이용하기 마련입니다. 이 경우 렌터카 안에서 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관광을 위해서 빨리 이동하면서 렌터카 안에서 먹는 것도 좋죠. 하지만 맛있는 김밥을 경치 좋은 곳에서 편하게 먹고 싶은 분들도 많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서 추천드리는 장소는 '자구리 공원'입니다. 서귀포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위치로 넓은 잔디공원도 있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의자도 마련되어있는 곳입니다. 주차장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갓길 주차도 가능하죠.

     

    오는정 김밥에서 차량으로 5분도 안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아침으로 김밥을 먹으면서 멀리 서귀포 바다 위에 떠있는 범섬 풍경을 감상하며 여행의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 

     

     

     

    제주도 숙성도 예약방법 및 지점별 이용방법[주차장, 테이블링]

    제주도 숙성도 예약방법 및 지점별 이용방법[주차장, 테이블링] 현재 제주도 흑돼지 맛집에서 1순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숙성도는 인기만큼 대기시간이 매우 긴곳입니다. 숙성도는 이를

    kokoreview.tistory.com

     

    제주 우동카덴 예약방법 및 전체메뉴 안내

    제주 우동카덴 예약방법 및 전체 메뉴 안내 정호영 쉐프가 운영하는 제주도 일본식 우동 맛집인 우동카덴은 100%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우동 카덴 예약은 테이블링 어플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