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여행 이야기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최저가 두곳만 알면 끝. [쿠팡,제주패스렌트카]

by 코짜남 2021. 4. 29.

목차

    제주도 여행하면 제주항공권 다음으로 바로 알아봐야 하는 것이 바로 제주도 렌트카이죠. 제주도에는 수많은 렌트카업체들이 존재합니다. 그만큼 소비자가 직접 렌트카사이트를 찾아보고 가격비교를 하기 쉽지않기도합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제주도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가 여러군데 생겨나면서 예전보다는 가격비교가 쉬워졌는데요. 하지만 사이트마다 가격차이가 천차만별입니다.

     

    오늘은 다년간 제주도 렌트카를 빌려보면서 몸으로 직접 습득한 정보를 토대로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중 최저가 두 곳을 알려드리려합니다. 이 두곳이 가격이 가장 합리적이고, 예약도 어렵지 않아 추천드립니다.

     

     

     

    썸네일

     

     

     

    ■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1. 제주패스 렌트카

    제주패스렌트카 예약사이트

    제주도 렌트카 비교사이트 업계1위라 자칭하는 '제주패스렌트카'입니다. 일단 타업체에 비해 예약이 간결하게 진행되어있고 사이트안에 가격비교, 예약, 결제 모두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예약하면서 눈탱이 맞을일이 전혀 없어진것이죠. 또한 당연하게 렌트카 업체 도착해서 추가로 되는 비용은 사용하는 연료비 이외에는 전혀 없습니다. [전기차의 경우 충전카드 대여료 일일 3~5천 원은 추가(선택사항)]

     

    나의 여행 일정에 맞춰 대여일, 보험 종류, 차종, 날짜를 선택하면 바로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보험은 완전 자차 이상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저의 경우 제주도 렌트카중에서 가격이 가장 합리적인 전기차를 이용합니다. 전기차의 경우 대여료+연료비를 포함한다면 비성수기 기준으로는 경차보다 저렴합니다. 연료비가 일일 3~5천 원정도뿐이기 때문이죠.

     

     

    제주패스 가격비교

      설정값을 모두 선택하시면 바로 업체별 가격이 리스트로 나열됩니다. 업체명 바로 옆 리뷰 별점도 있어 렌트 전 업체 선정에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의 연식, 렌트 가능한 연령, 보험정보뿐만 아니라 대여하는 차량의 옵션까지 모두 나와있는데 제주패스렌트카 사이트의 장점입니다. 후방카메라와 같이 꼭 필요한 옵션이 있는지 업체에 문의할 필요가 없이 모든 정보가 오픈되어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제주패스 보험별 가격표

    제주패스렌트카의 특이점은 가격표가 3가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초특가, 할인가, 정상가로 구분되는데 기준은 환불수수료 정책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상가 기준으로는 1일 전에만 환불에도 100% 환불이 되며, 할인가는 7일 전, 초특가는 예약 당일에만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앞서 가격비교를 통해서 본 가격은 '할인가'기준이었습니다. 따라서 좀 더 저렴한 가격을 원하시는 경우 초특가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수수료 정책은 필수 확인해야 합니다.

     

     

     

     

     

     

     

    2. 쿠팡

    쿠팡 모바일 화면

    한국의 아마존을 꿈꾸는 쿠팡입니다. 쿠팡에서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이 꽤 있을 텐데 이유는 쿠팡에서 검색하면 업체별로 나열만 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먼저 가격비교 창으로 가는 방법은 카테고리-> 여행/티켓-> 렌터카-> 제주 렌터카 순으로 들어가시면 제주패스렌트카처럼 업체별 가격비교가 가능한 창으로 나오게 됩니다.

     

     

    쿠팡여행 렌트카 설정화면

    제주패스렌트카와 동일하게 날짜, 보험 종류, 연료, 차종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편의사항(옵션)이 있다면 편의란에서 선택하여 옵션이 포함되어있는 렌트카만 비교하여 볼 수 있습니다.

     

     

    쿠팡여행을 활용한 니로전기차 예약하기

    쿠팡의 경우 가장 저렴한 업체의 가격만 화면에 표시됩니다. 다른 업체의 가격이 궁금한 경우 '이 상품 다른 판매자'를 누르시면 최저가 업체 이외의 가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도 예약 및 결제가 쿠팡 내에서 한 번에 이루어지며 업체 도착 후 추가 비용을 내는 경우는 없습니다. 

     

     

     

    aaa

     

     

     

     

    위의 두 업체를 모두 확인하는 이유는 가격 변동이 많은 제주도 렌트카 인만큼 사이트별 최저가 순위도 달라집니다. 오늘 안내해드리면서 비교한 일정에서는 쿠팡의 가격이 좀 더 저렴하였지만 때에 따라 제주패스렌트카가 더 저렴한 일정 도 있기 때문입니다. 즉 두 사이트 모두 들어가서 나의 일정, 차종, 보험을 설정하시어 양쪽의 가격을 비교하시고 렌트카 예약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저도 매번 그렇게 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비교 사이트 주소

     

     

     

     

     

     

     

     

    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제주도 여행 꿀팁 알고가자 [소소하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팁]

    제주도를 약 4년간 매년 3~4회 다니면서 개인적으로 알게 된 내용들, 알아두면 쓸데 있는 제주 여행 꿀팁에 대해 소개합니다. 대부분의 꿀팁이 소소한 내용이지만 누구나 쉽게 알고 있지 않은 내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여행 렌트카 이용방법 및 주의사항

    제주도 여행시 렌트카 이용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처음 제주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히 렌트카 대여까지의 이용방법과 렌트카 이용시, 예약시 주의사항을 상세히

    kokoreview.tistory.com

     

    제주도 공항근처 렌트카 업체. 도보로 이동가능 장단점.

    제주도 렌트카의 차량인도를 위해서 공항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차고지로 이동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공항근처에 바로 위치한 렌트카가 많이 존재합니다. 공항근처의 위치한 렌트카업체의 경

    kokoreview.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