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상도여행/숙소정보

거제도 숙소 추천 베스트 7 [오션뷰, 수영장]

by 코짜남 2022. 5. 18.

목차

    거제도는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관광도시로 수많은 호텔, 리조트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덕분에 관광객 입장에서는 거제도 여행에서 좋은 숙소를 이용할 수 있죠. 이번 시간에는 오션뷰 또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숙소[호텔, 리조트] 7곳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소노캄 거제

    소노캄 거제

    첫 번째로 소노캄 거제입니다. 옛 대명리조트의 새로운 브랜드명이 소노캄으로 거제에 위치한 초대형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안에 워터파크가 있어 계절에 제한 없이 거제여행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리조트 안에 즐길거리가 많아 아이들과 함께라면 특별히 여행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되는 곳입니다. 

     

    특별한 날 연인과 함께 거제여행을 온다면 소노캄 거제의 요트투어를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리나 베이를 직접 운영하는 곳입니다.

     

     

     

    2. 라마다 스위츠 거제

    라마다 스위츠 거제라마다 스위츠 거제

    두 번째 거제도 숙소 추천은 라마다 스위츠 거제입니다. 지세포항 인근에 위치해 있어 외도 유람선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라마다 스위츠 거제는 고층 건물로 덕분에 높은 곳에서 멋진 바다 풍경(오션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형으로 아이가 있는 가족단위보다는 커플, 부부들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호텔 편의시설로는 수영장, 사우나, 휘트니스, 카페가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호텔 조식을 먹으며 여행을 기분 좋게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3. 거제 삼성 호텔

    거제 삼성 호텔

    거제도 숙소 추천 세번째는 거제 삼성호텔입니다. 삼성중공업과 신라호텔의 경영진이 설립한 곳으로 거제의 5성급 호텔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 객실룸 컨디션이 좋으며 서비스가 좋은 거제 숙소입니다. 거제 도심과 가까워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더불어 거제뷰 컨트리클럽 골프장이 차량으로 15분 거리로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비스가 좋은 호텔인 만큼 부모님을 모시고 거제여행를 준비한다면 거제 삼성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4.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아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아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아객실

    거제 숙소 추천 네 번째는 한화 리조트 거제 벨버디아입니다. 거제 농소몽돌해변 인근에 위치한 곳으로 김해시와의 접근성이 좋은 거제 숙소입니다. 대형 리조트로 오션뷰를 바라보며 수영을 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리조트형 숙소로 커플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리조트 내 각종 편의시설,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나가지 않아도 휴식, 여행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오션뷰 객실을 이용하면 객실에서 푸른 남해의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5. 호텔 상상

    호텔 상상 수영장호텔 상상 객실

    거제도 숙소 추천 다섯 번째는 호텔 상상입니다. 지세포항, 장승포항 중간에 위치해 있어 멀리 지심도가 보이는 오션뷰를 품은 호텔입니다. 투숙객 전용 오션뷰 수영장이 마련되어있으며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여 계절에 제한 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거제도 숙소입니다. 

     

    개별 야외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도 운영하고 있어 특별한 날 연인과 함께 이용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6. 스터번 호텔

    스터번 호텔스터번 호텔 객실

    거제도 숙소 추천 여섯 번째는 스터번 호텔입니다. 거제도의 대표 관광지 흑진주 몽돌해수욕장과 거제 자연휴양림 인근에 자리 잡고 있는 오션뷰 호텔입니다. 해수욕장을 보며 커피, 식사를 할 수 있는 루프탑을 운영하고 있어 커플여행에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석양이 지는 풍경을 바라보며 와인 한잔해보는 건 어떨까요.

     

     

     

    7. 호텔 리베라 거제

    호텔 리베라 거제호텔 리베라 거제 객실

    거제도 숙소 추천 일곱 번째는 호텔 리베라 거제입니다. 외도 유람선을 탑승할 수 있는 와현, 구조라 항구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특히 와현해수욕장과 가까워 피서여행에도 적합한 곳입니다. 호텔에는 해금강, 외도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더불어 천연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을 운영하고 있어 여행으로 지친 몸의 피로를 회복하기에 좋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국내 여행정보

     

    거제도 가볼만한곳 

    거제도 펜션

    거제도 풀빌라 추천

    거제도 카페추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